매일신문

실검에 등장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영화에 등장한 명대사를 알아보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가 10일 오후 채널 CGV에서 방영되며 화제다.

샌프란시스코의 어두운 밤. 빌딩의 한 어두운 방에서는 라디오 방송 작가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가 시작된다. 200년을 살아온 아름다운 청년 루이는 어느날 고아 소녀 클로디아를 만나고, 레스타트를 통해 그녀를 뱀파이어로 만들어 가족을 이룬다.

수십 년을 아이로만 머무른 클로디아는 자신의 삶에 반항하여 레스타트를 죽이고, 루이 또한 그녀를 구하기 위해 살해에 가담한다. 그러나 클로디아는 동료 뱀파이어에게 살해당하고, 이에 루이는 복수에 나선다.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안토니오 반데라스, 스티브 레아, 크리스찬 슬레이터, 커스틴 던스트, 도미지아나 지오다노, 탠디 뉴튼 등이 출연했다.

"만약 지옥이 없다면? 아니면 그들이 우리를 받아주지 않는다면? 그런 생각 해봤어?", "죽어가고 있어. 내게 마지막 남은 인간성이.. 날 아프게 만들지마", "난 네 생명을 빼앗았고 그가 다른 생명을 주었지" 등의 명대사는 관람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