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실검에 등장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영화에 등장한 명대사를 알아보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가 10일 오후 채널 CGV에서 방영되며 화제다.

샌프란시스코의 어두운 밤. 빌딩의 한 어두운 방에서는 라디오 방송 작가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가 시작된다. 200년을 살아온 아름다운 청년 루이는 어느날 고아 소녀 클로디아를 만나고, 레스타트를 통해 그녀를 뱀파이어로 만들어 가족을 이룬다.

수십 년을 아이로만 머무른 클로디아는 자신의 삶에 반항하여 레스타트를 죽이고, 루이 또한 그녀를 구하기 위해 살해에 가담한다. 그러나 클로디아는 동료 뱀파이어에게 살해당하고, 이에 루이는 복수에 나선다.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안토니오 반데라스, 스티브 레아, 크리스찬 슬레이터, 커스틴 던스트, 도미지아나 지오다노, 탠디 뉴튼 등이 출연했다.

"만약 지옥이 없다면? 아니면 그들이 우리를 받아주지 않는다면? 그런 생각 해봤어?", "죽어가고 있어. 내게 마지막 남은 인간성이.. 날 아프게 만들지마", "난 네 생명을 빼앗았고 그가 다른 생명을 주었지" 등의 명대사는 관람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