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다섯번째 팬미팅을 마친 빅스(VIXX)의 레오가 공간 프로젝트에 합류, 신곡을 발표한다.
그룹 빅스(VIXX)와 뮤지컬 배우로 폭넓게 활동하며 여심을 흔드는 카리스마의 레오(LEO)가 19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공간'의 마지막 타이틀곡 'FEEL LOVE(필 러브)'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공간 Part.3 'FEEL LOVE'는 퓨쳐하우스 장르가 가미된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세련되고 댄서블한 편곡 위에 레오(VIXX)의 감성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과 유려한 팝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한 매력을 전한다.
레오(VIXX)가 참여한 'FEEL LOVE'는 뉴이스트(NU'EST)의 'ONEKIS2', 스피카(SPICA)의 'One Way', 안녕바다의 '괜찮아 봄이니까', 라이프 OST 'Bye' 등을 작사,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주완(ZUWAN)을 주축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8 우수크리에이터 신진 양성 사업에 참여한 홍지혜가 작사에 그리고 프리에임(FREAIM), 하준혁, 황윤숙이 편곡에 참여했다.
더불어 프로젝트 '공간'은 레오의 'FEEL LOVE' 공개와 함께 CD 음반도 동시 발매한다. 음악도 감상하고 나만의 일상, 나만의 공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노트(다이어리) 형태로 앨범을 제작했으며 '공간' 전 트랙 가사, 협업한 가수와의 순간을 수록했다.
한편, '공간 Space Project'는 공간(空間)과 감정(感精)을 대치시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마음 속 깊이 넣어둔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와 신진 작곡가, 작사가들과의 협업으로 기획, 제작된 클래프 컴퍼니의 프로젝트 앨범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