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김동현, 산들X김구라 번쩍! 뜻밖의 '인간 체중계' 변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파이터 김동현이 산들과 김구라를 번쩍 들어 올리면서 인간 체중계로 변신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는 체중조절을 해야만 하는 격투기 선수들의 식욕을 조절하는 물이 따로 있다고 밝히며 뜻밖의 팁을 대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늘(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심형탁, 윤민수(바이브), 김동현, 산들(B1A4) 등 눈물 많은 네 명의 남자들이 함께하는 '난.. ㄱㅏ끔 눈물을 흘린ㄷㅏ..'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예비 아빠가 된 사실이 공개된 종합 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해맑게 "매미 아빠 김동현입니다"라며 인사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그는 10주 된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보고 아들이길 바랬다고 밝혔는데, 그 이유에 모두가 폭소를 터트릴 수밖에 없었다.

특히 그는 인간 체중계로 변신해 산들과 김구라를 즉석에서 번쩍 들어 올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산들이 데뷔 초 프로필 몸무게를 그대로 쓰고 있다고 하자, 직접 인간 체중계로 그의 몸무게를 측정한 것. 김구라 역시 그의 신기방기한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 나섰다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도 김동현의 뜻밖의 면면들이 큰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그는 우리말 겨루기 프로그램에서 우승했는데, 이 타이틀이 무색하게 연이은 말실수로 완벽한 예능 캐릭터임을 인증한 것. 또한 그는 번지점프와 놀이기구 얘기가 나오자 아연실색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격투기 선수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하면서, 선수들이 마지막 식욕을 조절하기 위해 먹는 물의 정체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또한 즙 전문가인 그는 장과 뱃살, 갱년기에 좋은 즙을 추천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동현은 인간 체중계로서 산들과 김구라의 몸무게를 정확히 맞힐 수 있을지, 김동현의 물오른 예능감과 입담은 오늘(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