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돌' 설수대, 찌릿찌릿 치열한 주장 선거 '팽팽한 완장 쟁탈전' … 이동국이 폭소한 이유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KBS 2TV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가 주장 선거를 한다.

3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0회는 '당신과는 천천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수대는 주장이 되기 위해 투표를 할 예정. 설수대의 좌충우돌 주장 선거가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설아-수아-시안이는 주장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아빠 이동국에게 집중하고 있다. 초롱초롱 눈을 빛내며 주장이 되고 싶어 하는 설수대가 귀엽다. 이어 시안이는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주장 선거에 대한 공약을 말하고 있다. 눈을 꼭 감고 손을 번쩍 들고 있는 시안이의 모습이 깜찍해 웃음이 새어 나온다.

이날 설수대는 아빠 이동국이 들고 온 주장 완장에 호기심을 보였다. 이에 이동국은 아이들에게 주장은 팀의 대표라고 설명하며 '설수대 팀'의 대표를 뽑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너도나도 손을 들며 주장이 되고 싶어 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결국 선거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설아-수아-시안이는 차례대로 각양각색의 공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설대장' 설아는 재미있는 동영상을 많이 볼 수 있게 해주겠다는 공약을, 수아는 '먹수아'라는 별명을 가진 아이답게 밥을 5번 먹을 수 있게 하겠다는 약속을, 마지막으로 막내 시안이는 설아-수아를 도와주겠다는 기특한 말을 해 모두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였다고 한다. 이처럼 공약부터 개성 넘치는 설수대 중 과연 누가 주장 완장을 차지할 수 있을지, 이 과정에서 아이들의 어떤 순수한 면모가 돋보일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치열함 가득한 설수대 주장선거 이야기가 공개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70회는 3월 24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