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8일 홈경기에 어버이날 기념 '패밀리 데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FC 패밀리 데이
대구FC 패밀리 데이

대구FC가 가정의 달인 5월 가족 팬들을 맞이하기 위해 대표부터 마스코트까지 총출동시킨다.

대구는 8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멜버른 빅토리(호주)와의 2019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5차전 홈경기에 어버이날을 맞이해 '패밀리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입장 게이트에서 입장권 확인 후 선착순 2천 명에게 '비누 카네이션'을 준다. 또 정승원·김대원·조광래 대표·마스코트 '리카'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500장도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오후 6시 20분부터 N석(대세존)에서는 조광래 대표와 함께 가족사진을 찍어 액자로 가져갈 수 있는 '패밀리 사진관'이 진행된다.

이밖에 '리카'의 탄생 100일을 기념해 S석에서는 백일 기념 떡을 주고, 팀 스토어에서 관련 상품도 판매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