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배우 한지성(28) 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이틀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9일 포털사이트에는 '한지성' '고속도로 여배우' '여배우 사망' 등 관련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를 채우고 있다.
지난 6일 오전 3시 52분 김포시 고촌읍 인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IC 인근에서 한지성 씨가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졌다고 8일 보도됐다.
사고 당시 벤츠 C200 차량을 운행하던 한지성 씨는 남편의 요청으로 고속도로 편도 3차로 중 2차로에 차량을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 이후 택시와 올란도 차량에 잇따라 치여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첫 보도가 된 8일 오전에는 사고 당사자가 밝혀지지 않은 채 '2010년 걸그룹으로 데뷔한 20대 여성 배우 A씨'라고 알려졌다. 그러나 8일 오후 당사자가 배우 한지성 씨인 것이 확인됐다. 이에 9일 오전까지 배우 한지성에 대해 네티즌이 검색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배우 한지성은 1990년생으로 만 28세다. 한지성 씨는 지난 2010년 여성 4인조 그룹 비돌스(B.Dolls)로 데뷔했다. 이후 SBS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2016), '해피시스터즈'(2017)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