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가 '읶메뜨뚜드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이날 하루간 식품 10가지를 '탑텐'으로 선정해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중 이날은 푸드 전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2회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타임 특가 제품은 오전 10시, 어반 슈슈 양말(1+1) 990원, 샌들·운동화 9900원, 신지모루 케이블 2900원, 고양이 낚시놀이용품 890원 등이다.
이와함께 '읶메뜨뚜드'가 선보이는 '탑텐' 제품은 'CJ 더건강한 통목살스테이크'와 '탐라포크 흑돼지 알뜰구성',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빨간통 다이어트 & 마시는 자외선차단제 모음전', '국내산 손질완료 오징어', '김치', '롯데 추억 과자선물세트', '에프앤디넷 락피도', '정읍농협 단풍미', '마이셰프 쿠킹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읶메뜨뚜드'는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는 문구로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했다.
여기에 결제 가격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 시간대 23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읶메뜨뚜드'는 한글 자모를 모양이 비슷한 것으로 바꿔 표현하는 야민정음 표기법에 따른 것으로, 해석하면 '위메프푸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