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위메프 읶메뜨뚜드,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

사진. 위메프 읶메뜨뚜드
사진. 위메프 읶메뜨뚜드

오늘(14일)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가 '읶메뜨뚜드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이날 하루간 식품 10가지를 '탑텐'으로 선정해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중 이날은 푸드 전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2회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타임 특가 제품은 오전 10시, 어반 슈슈 양말(1+1) 990원, 샌들·운동화 9900원, 신지모루 케이블 2900원, 고양이 낚시놀이용품 890원 등이다.

이와함께 '읶메뜨뚜드'가 선보이는 '탑텐' 제품은 'CJ 더건강한 통목살스테이크'와 '탐라포크 흑돼지 알뜰구성',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빨간통 다이어트 & 마시는 자외선차단제 모음전', '국내산 손질완료 오징어', '김치', '롯데 추억 과자선물세트', '에프앤디넷 락피도', '정읍농협 단풍미', '마이셰프 쿠킹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읶메뜨뚜드'는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는 문구로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했다.

여기에 결제 가격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 시간대 23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읶메뜨뚜드'는 한글 자모를 모양이 비슷한 것으로 바꿔 표현하는 야민정음 표기법에 따른 것으로, 해석하면 '위메프푸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