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네이버 뉴스채널서 매일신문 구독' 인증샷, SNS서 봇물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무료 구독하고 스벅 마시자" 이벤트에 당첨된 구독자들이 당첨 인증을 하고 있다. (사진 독자 제공)

지역신문 최초로 네이버 뉴스 채널에 입점한 매일신문이 준비한 모바일 구독자 확보 이벤트가 지역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6일 SNS에는 해당 이벤트 당첨발표에 맞춰 "당첨 됐다"는 소식을 전하는 네티즌들의 인증샷이 줄을 이었다. 한 네티즌은 "깊이있는 대구 지역뉴스를 네이버에서 보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어 기쁘다"며 매일신문의 네이버 뉴스 채널 입점을 환영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구독만 했을 뿐인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는 행운이 왔다"며 "앞으로도 매일신문 구독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뉴스 채널에서 매일신문을 구독하고 인증샷을 찍어 매일신문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매주 100명 씩 5주간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친구 등 지인들과 함께 구독 인증을 하면 온천·스파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9월9일부터 진행 중에 있으며 10월 11월까지 참여할 수 있다.

구독인증 이벤트 홈페이지 주소 : a.imaeil.com/ev2/MobileEvent/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