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롤드컵 오늘(14일) 그룹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펼쳐진다.
그룹 스테이지 3일차에는 'IG'와 '담원 게이밍'의 맞대결이 예정돼 있다. 또한 'G2'에게 1패로 시작한 '그리핀'이 오늘 '홍콩 애티튜드' 상대로 만회할 수 있을지 많은 롤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조 'IG'와 '담원 게이밍'은 각각 중국 3번 시드, 한국 3번 시드로 오늘 오후 10시에 맞대결이 펼쳐진다. IG의 탑 라이너 '더샤이' 강승록은 인터뷰에서 도벽 룬에 대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자신의 앞에선 하지 않을 것 같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언급하자 '담원 게이밍'의 탑 라이너'너구리'는 "도벽을 쓸 수 있는 상황이 되면 내일도 쓸 것 같다"라고 전했다.
A조 한국 2번 시드 '그리핀'과 대만 3번 시드 '홍콩 애티듀드와의 경기는 15일 오전 2시에 펼쳐진다. 지난 13일 '그리핀'은 'G2'에게 '홍콩 애티튜드'는 'Cloud 9'에게 패했다.
한편 그룹 스테이지 2일차까지 본 한국 팀의 전적은 'SKT T1' 2승 0패, '그리핀' 0승 1패, '담원 게이밍' 1승 1패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