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청송군, 수도권 고객층 마련을 위해 서울 청계산 나들이

청계산 원터골 등산로 입구에서 등산객 대상 대대적 청송사과 홍보행사
청송사과 거리조성과 전시홍보 부스까지 마련해…등산객 큰 호응
윤경희 청송군수 “구매력이 높은 대도시 소비자에게 다양한 홍보 마케팅 계획”

16일 서울시 서초구 청계산 원터골 등산로 입구에서 윤경희 청송군수가 한 등산객에게 청송사과를 나눠주고 있다. 청송군 제공
16일 서울시 서초구 청계산 원터골 등산로 입구에서 윤경희 청송군수가 한 등산객에게 청송사과를 나눠주고 있다. 청송군 제공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16일 서울시 서초구 청계산 원터골 등산로 입구에서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행사'를 가졌다.

이날 청송군을 비롯해 청송군의회, 지역 사과생산협회 등이 참여했으며 '100세 인생 건강한 삶! 청송사과(Cheong Apple)와 함께'라는 주제로 행사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청계산을 찾은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판로 확대를 통한 지역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나눔 행사와 함께 청송사과 거리 조성과 전시 홍보 부스 등을 통해 먹을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마련해 등산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청송군은 앞서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전'에도 대대적인 청송사과 홍보 행사를 갖는 등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 마케팅에 집중하며 다양한 고객층 확보와 청송사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구매력이 높은 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홍보 마케팅 전략으로 청송사과 인지도를 제고하고, 우호적인 관계 형성을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