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적십자회비로 따뜻한 사랑을 실천합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집중모금…지로용지 또는 계좌이체 납부 가능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내년 1월 31일까지 2020년도 적십자 회비(모금목표 20억원)를 집중 모금한다.

이번 모금 활동은 대한적십자사 주관으로 전국에서 일제히 펼쳐지진다. 만25~75세 미만의 세대주는 1만원, 개인사업자는 3만원 이상, 법인의 경우 10만원 이상의 권장금액을 자유롭게 납부할 수 있다.

가까운 금융기관의 지로창구 및 무인공과금 수납기, 현금자동 입․출금기 등을 이용하거나 가상계좌 납부, 인터넷 뱅킹 및 모바일 뱅킹 납부, 스마트폰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적십자 홈페이지, 금융 결제원 지로사이트 등을 활용해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도 24시간 납부 가능하다.

적십자사에 납부하는 적십자회비 등 모든 기부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전액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EK.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를 원하면 적십자사 홈페이지에 정기후원을 신청할 수 있다.

2019년 대구적십자사 적십자회비 모금액은 재난구호(화재나 풍수해 등), 급식봉사활동, 취약계층 지원, 희망풍차 긴급지원·결연지원, 청소년 적십자(RCY) 사업 등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의 소중한 재원으로 쓰였다. 적십자회비의 사용내역은 적십자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