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내년 1월 31일까지 2020년도 적십자 회비(모금목표 20억원)를 집중 모금한다.
이번 모금 활동은 대한적십자사 주관으로 전국에서 일제히 펼쳐지진다. 만25~75세 미만의 세대주는 1만원, 개인사업자는 3만원 이상, 법인의 경우 10만원 이상의 권장금액을 자유롭게 납부할 수 있다.
가까운 금융기관의 지로창구 및 무인공과금 수납기, 현금자동 입․출금기 등을 이용하거나 가상계좌 납부, 인터넷 뱅킹 및 모바일 뱅킹 납부, 스마트폰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적십자 홈페이지, 금융 결제원 지로사이트 등을 활용해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도 24시간 납부 가능하다.
적십자사에 납부하는 적십자회비 등 모든 기부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전액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EK.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를 원하면 적십자사 홈페이지에 정기후원을 신청할 수 있다.
2019년 대구적십자사 적십자회비 모금액은 재난구호(화재나 풍수해 등), 급식봉사활동, 취약계층 지원, 희망풍차 긴급지원·결연지원, 청소년 적십자(RCY) 사업 등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의 소중한 재원으로 쓰였다. 적십자회비의 사용내역은 적십자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