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가족문화센터, 2020년 봄학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달서가족문화센터 발레 강좌에 참여한 어린이 수강생의 모습. 달서가족문화센터 제공
달서가족문화센터 발레 강좌에 참여한 어린이 수강생의 모습. 달서가족문화센터 제공

대구 달서문화재단 달서가족문화센터가 2020년 봄학기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봄학기에는 실용특화, 일반취미, 어린이, 영유아 강좌 등 총 110여 개의 강좌가 문을 열며, 수강기간은 3월 2일(월)부터 5월 30(토)까지 3개월이다. 내달 3일(월)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센터 내 특화된 강의실을 활용한 실용특화 강좌로는 쿠킹, 베이킹, 바리스타, 홈소잉, 컴퓨터, 무용 강좌가 마련된다. 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된 쿠킹강좌와 초보 베이커들을 위한 베이킹 강좌와 발레핏(발레와 피트니스를 결합한 운동)·요가·줌바댄스 등 몸매 관리 강좌도 준비돼있다.

일반취미 과정으로는 외국어, 음악, 미술, 인문 등이 있다. 수강생들의 수준을 고려한 수준별 분반 강좌를 신규 개설해 운영한다.

어린이를 위한 미술, 무용, 음악, 어린이 쿠킹, 외국어 강좌도 진행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도 수강생을 기다린다.

자세한 내용은 달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달서가족문화센터 운영지원팀(053-632-3801).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