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케이팝 뉴스 사이트인 케이팝스타즈(KPOPSTARZ)가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활약을 조명했다.
5일 美 매체 '케이팝 스타즈'(Kpopstarz)에 따르면, 'Grammy Awards 2020'부터 'Black Swan'의 첫 공개 무대가 된 CBS '코 든 쇼'의 이르기까지 지민이 이슈화 된 일련의 과정이 공개됐다.
케이팝 스타즈는 미국 'TIME Magazine'이 지난 1월 27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2020 Grammy Hair Look'이라는 타이틀로 그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였던 순간을 당시 전 세계 팬들의 실시간 반응을 인용해 함께 전했다.
또한 미국 최고의 문화 예술 잡지 인 'Paper Magazine'이 공식 계정을 통해 지민의 Rockstar Visual로 등장한 그래미 무대 위 모습을 연달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Black Swan'의 안무가 공개된 후 북미 미디어 매체 '코리아부'와 '올케이팝' 등 해외 언론은 지민의 남다른 춤 테크닉과 예술성이 팀 안무에 기여도가 높았음을 밝혔다.
이 밖에도 'iHeart Radio'및 'James Corden쇼'와 같은 미국 쇼에서는 "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팬들을 시선을 끌어 모았다"라고 전하며 지민이 전 세계에 미치는 화제성을 언급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