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뷔, 삼성 갤럭시 S20 클립 속 '다채로운 매력' 발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삼성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 삼성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소년단 뷔가 삼성 갤럭시 S20 클립 속 다양한 표정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10일 삼성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Samsung Galaxy X BTS"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짧은 동영상이 공개됐다. 신제품 갤럭시 S20를 사용하며 즐거워 하는 멤버들을 담은 영상으로 촬영 현장 메이킹 클립 같은 분위기를 연출 했다.

그중 멤버 뷔는 하트 프린트가 가득한 셔츠를 입고 등장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무심하게 응시하기도 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기도 하며 뷔의 시그니쳐 브이 포즈인 '뷔그니쳐'를 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뷔는 지난 2월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 중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의 프레젠테이션 화면으로 버즈 플러스를 착용한 뷔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어 전 세계 아미(팬클럽)의 이목을 집중시킨바있다.

▲ 지난 2월 11일 삼성 갤럭시 S20 런칭 행사에 방탄소년단 뷔의 모습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 지난 2월 11일 삼성 갤럭시 S20 런칭 행사에 방탄소년단 뷔의 모습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