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문화재단, 장애인 예술 프로젝트 ‘WE’ 참여 단체 모집

7월15일까지 이메일로 신청서 제출

대구문화재단 로고
대구문화재단 로고

대구문화재단 예술인지원센터는 예술 창작활동과 문화예술 향유를 지원하는 장애인 예술 프로젝트 'WE'에 참여할 장애·비장애 단체를 7월15일(수)까지 모집한다.

'WE'는 장애 예술인이 구현하는 다장르 예술 프로젝트를 통한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장애인의 예술 언어 및 방식이 존중받고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공연, 전시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프로젝트다.

이를 위해 'WE'라는 주제로 상시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공간 구성,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 다장르 예술 프로젝트를 장애·비장애 예술인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2개 단체를 선정하여 단체당 총 2천300만원 이내(기획비 200만원, 프로그램 경비 2천100만원 이내)로 지원한다. 사업 신청대상은 대표자가 장애인으로 등록된 장애인 예술단체와 단체 구성원 및 프로젝트 참여예술인의 30% 이상이 장애인으로 구성된 비장애인 예술단체이다.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범어아트스트리트 벽면갤러리와 스페이스 1~2, 3~4에서 진행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7월15일(수)까지이며, 신청서 및 프로젝트 기획서, 확인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고유번호증(사업자등록증), 최근 2년간 문화예술 활동 증빙자료 등을 작성 및 발급 후 이메일(cjy095@dgfc.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dgfc.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대구문화재단 예술인지원센터(053-430-1234)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