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뷔, 현대 협업 티저 사진 공개…수채화 같은 은은한 매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방탄소년단 뷔
사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가 수채화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24일 글로벌 기업 현대의 공식 인스타그램 현대라이프스타일에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한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멤버들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현대의 전기 자동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예상되는 주제곡으로 오는 31일 'IONIQ: I'm on it'이란 제목의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 가운데 뷔는 화려한 의상이나 액세서리 없이 분위기와 수려한 이목구비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채색의 의상을 입고 수수한 매력을 뽐낸 뷔는 담백한 모습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아련하면서도 깊이있는 뷔의 모습은 마치 수채화로 그려낸 듯 섬세하고 은은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뷔는 이번에도 담백하면서도 묵직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MTV의 글로벌 음악 축제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VMA)에 출연해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첫 공개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