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속보] 민주당 송파구의원, 20대 남성과 천안서 숨진 채 발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서울 송파구의원 등 남성 2명이 4일 충남 천안 한 차량에서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천안 동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 40분쯤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소재 한 건물에 주차된 차량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송파구의회 구의원 A(41)씨와 또 다른 남성(28) 등 남성 2명이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앞서 경찰은 A씨에 대한 실종 신고를 받고 주변을 수색하던 중 현장을 발견했다. 서울 송파경찰서가 먼저 실종 신고를 접수, 천안 동남경찰서에 실종자 수색 관련 공조를 요청했다.

경찰은 타살 정황 등 범죄 혐의는 없는 것으로 보고, 추가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A씨는 과거 천안에서 대학을 다니는 등 천안에 연고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