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울진군의회 장선용·강다연 군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선용 군의원
장선용 군의원

경북 울진군의회 장선용 군의원이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하는 '2020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초선인 장 군의원은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섰다. 지난 태풍 피해 시 적극적인 복구활동 참여와 꼼꼼한 피해사항 확인으로 울진군이 2년 연속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는 데 기여했다.

또 신한울3, 4호기 조기 착공을 위해 청와대 방문 집회, 건설허가기간 연장 공동입장문 발표 등 원전 관련 특별위원장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했다.

장 군의원은 "앞으로도 군민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열린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강다연 군의원은 전국시군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하는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을 받았다.

강다연 군의원
강다연 군의원

강 군의원은 주민들 고충과 민원해결을 위해 현장 위주의 의정 활동을 펼쳤다. 예산의 타당성·시급성을 심도있게 검토해 예산 운용의 효율성을 도모하는 등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했다.

강 군의원은 "앞으로도 울진군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