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종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추악한 성범죄로 치러지는 '미투 선거' 승리 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설 연휴 전날인 1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인사를 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설 연휴 전날인 1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인사를 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국민과 하나 된 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국가를 정상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전 책임당원들에게 문자를 보내고 오는 서울·부산 시장 선거에서 승리를 위해 힘을 모으자고 했다.

김 위원장은 "민족의 큰 명절 설날이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한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지금 당은 4월 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매진하고 있다"며 "이번 선거는 여당 출신 서울·부산 시장의 잇따른 추악한 성범죄로 치러지는 「미투 선거」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또한 무능하고 오만한 현 정권을 심판하고, 도탄에 빠져있는 민생을 되살리는, 하늘이 내려주신 기회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또 "국민의힘은 정권심판을 넘어 미래 변화를 선도하는 수권정당으로서 국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당원 여러분께서도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정부 방역지침으로 인해 온 가족이 함께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 아쉽지만 마음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