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마을세계화재단과 문화엑스포, 업무협약 체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새마을세계화재단
새마을세계화재단

새마을세계화재단과 재단법인 문화엑스포는 2일 새마을세계화사업과 경주엑스포대공원의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경주엑스포대공원 내 새마을관 운영, 엑스포대공원 이용료 할인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주엑스포대공원 내 새마을관 운영, 새마을세계화사업 홍보, 새마을연수생 등 재단 사업 참가자 경주엑스포대공원 홍보 및 방문 추진, 경주엑스포대공원 이용료 할인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장동희 새마을세계화재단 대표이사는 "새마을관을 비롯한 경주엑스포대공원은 한국의 자랑스러운 새마을운동과 찬란한 문화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며 "양 기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새마을세계화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