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운전미숙 10대여성, 가전제품 매장 돌진…"대물 얼마야" 현장 아수라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성 가전제품 매장 승용차 돌진 사고. 온라인 커뮤니티
홍성 가전제품 매장 승용차 돌진 사고. 온라인 커뮤니티
홍성 가전제품 매장 승용차 돌진 사고. 온라인 커뮤니티
홍성 가전제품 매장 승용차 돌진 사고. 온라인 커뮤니티

충남 홍성에서 10대가 몰던 승용차가 가전제품 매장 안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6일 홍성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0시쯤 홍성군의 한 회전교차로에서 A(18·여)씨가 몰던 승용차가 가전제품 매장 유리벽을 들이받고 매장 안으로 돌진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매장에 진열돼있던 제품 다수가 파손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렌터카를 빌려 친구인 B(18·여)씨와 함께 차를 타고 가다 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됏다.

경찰은 회전교차로에서 운전 미숙으로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이 사고 현장을 찍은 사진이 같은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공유되면서 '여대생의 음주운전'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당시 A씨는 음주나 무면허로 운전하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현장 사진을 보면 렌터카 차량 전면이 심하게 파손됐고 매장 외부는 물론, 공기청정기·안마의자 등 진열 제품들이 부서져 매장이 엉망이 된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