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통령의 건강 상태가 악화했다는 보도가 나오자 우리공화당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고 요구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통령 선거 후보는 20일 오전 열린 총괄선거대책회의에서 "박근혜 대통령께서 건강 상태가 계속 좋지 않고 많이 편찮으시다"며 "무려 4년 9개월간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인신감금하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조 후보는 "끝까지 증오와 국민분열에 앞장서는 문재인에 대해 국민들이 문재인에게 증오를 퍼붓는 날이 조만간 올 것"이라고 경고했다.
조 후보는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강인한 정신력과 국민사랑의 마음으로 지금까지 옥중에서 침묵투쟁을 하고 계시고 있다. 정신적으로 불안정하다는 언론보도는 사실이 아닐 것이다"면서 "살인적 정치보복을 자행하고 있는 문재인 정권은 지금이라고 박근혜 대통령을 성탄절에 석방하라는 국민의 여론에 따라야 한다"고 했다.
이와 함께 우리공화당은 전국에 주요 대도시를 중심으로 성탄절을 맞아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기원 트리를 설치할 것이라는 방침을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