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경융합산업발전협회(회장 오대국)는 지난 22일 아름다운가게 대구경북본부와 함께 생필품과 쌀 등으로 구성된 나눔보따리를 취약계층 220가구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는 생필품과 쌀 등으로 구성된 나눔보따리를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하는 정기 나눔 캠페인이다. 대경융합산업발전협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을 모금하고 직접 나눔보따리를 포장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했다.
오대국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대경ACI협회 회원들과 1천500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다들 힘든 상황이지만, 회원들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나눔보따리가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랑의 나눔보따리에는 '대경ACI 후원농장'에서 지역 청년농업인과 함께 직접 재배한 쌀과 생필품을 담았다.
(사)대경융합산업발전협회는 '나눔·봉사·소통'을 슬로건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선순환적이고 협력적인 비즈니스를 목표로 지역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2003년에 결성된 민간단체이다.
회원 기업 간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교류사업뿐만 아니라 '엔젤클럽' '청년농업인을 위한 도심농활' 등 지역 청년창업자를 위한 후원활동과 함께 '청소년 무료공부방' '사랑의 나눔장터' '사랑의 연탄나눔 2만 장' 및 '청년농업인 후원농장' 등 지역을 기반으로 산학연이 사회적책임(CSR)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