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5 IN 1 멀티 디바이스 ‘큐어웨이브 엘플로라’, 2022 인터참코리아 참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 큐어웨이브 제공

큐어웨이브(Curewave)가 지난 9월 21~23일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인터참코리아 뷰티 박람회'를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한 2022 인터참코리아는 매년 50여 개국 3,000여 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하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다.

큐어웨이브는 이번 인터참코리아에서 중주파 EMS(Electro Muscualr Stimulation)와 갈바닉, 미세진동, 괄사, 라이트 테라피 기능을 동시 구현한 5 IN 1 멀티 케어 디바이스 '큐어웨이브 엘플로라(Curewave Elflora)'를 처음 선보였다. 큐어웨이브 엘플로라는 일명 '꽃잎 리프팅 괄사'로, 중주파와 갈바닉 전류가 피부 탄력과 활력을 끌어올려주는 홈 뷰티 디바이스다.

큐어웨이브에 따르면 다수의 국내외 바이어가 부스를 방문하여 큐어웨이브 엘플로라를 직접 경험했다고 밝혔다. 특히 별도의 액세서리 교체 필요 없이 5가지 주요 기능을 동시 구현하여, 빠른 현장 시연이 가능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큐어웨이브는 이번 전시회 선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말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하고, 11월에는 큐어웨이브 엘플로라를 본격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큐어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큐어웨이브 엘플로라가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았다"며, "향후 온라인 공식 몰 오픈을 통해 큐어웨이브 엘플로라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구매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