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1번가, 해외직구 상품 체험 쇼핑 ‘아마존 팝업 스토어’ 오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11번가 제공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해외직구 상품을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아마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홍대에 위치한 '아마존 팝업 스토어'는 오는 11월 7일까지 운영되며 MZ세대를 겨냥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캠핑장 분위기를 구현해 방문 고객이 직접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캠핑 상품을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다.

각 영역에 따라 ▲캠핑도구(텐트, 캠핑 의자, 폴딩 테이블, 야외용 화덕 등) ▲캠핑 식기구(프라이팬, 스테인리스 컵 등) ▲캠핑 음식(토르티야 칩, 초콜릿 칩 쿠키, 아몬드 등)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폴라로이드 등 디지털 기기들을 다양하게 전시했다.

11번가는 '아마존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소개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스토어 내 곳곳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 쿠폰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20명), '즉석 카메라'(1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 인증 게시글 등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등록한 고객(1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11번가 신현호 아마존&글로벌담당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로 해외직구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미리 체험하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차별화된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