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군위군은 지난 11일부터 3일간 2023년 군정 주요 업무 보고회를 열었다.
이번 업무 보고회는 민선 8기 군정 역점 추진 시책들의 효율적인 추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해 주요 업무 성과의 문제점들을 분석하고, 이를 2023년 본예산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업무 보고회에서는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 슬로건 아래 민선 8기 업무추진 방향과 2023년 ▷신규사업 ▷공약사업 ▷공모사업 ▷계속사업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실효성, 재원 확보, 문제점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사업간 시너지 효과를 최대한 살려 군정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로 했다.
군은 또 보고회에서 나온 의견을 반영해 주요 업무 계획을 수정 보완하고, 사업에 필요한 재원을 2023 본예산에 반영하는 등 내년 군정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내년에는 민생 경제를 활성화하고 취약 계층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책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부서 간 협업과 공유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군민들이 변화와 발전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