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경찰서는 경북경찰청이 주관한 '2022년 3분기 교통업무 평가'에서 베스팀 교통팀으로 선정돼 3년 연속 인증패를 수여받았다고 30일 밝혔다.
구미경찰서는 '사람중심 교통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역특색에 맞는 교통약자 집중교육 및 홍보,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 시설물 개선, 음주운전 및 이륜차 특별단속 등 다양한 교통사고 예방활동에 나섰다.
구미경찰서 관계자는 "3년 연속 베스트 교통팀이 될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직원들이 안전한 구미를 만들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부단한 노력을 했기에 가능했던 쾌거다. 베스트 교통팀에 걸맞게 앞으로도 사람중심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최강욱 "영남 유권자는 강도와 가까워진 인질... 스톡홀름증후군 걸려"
택시 기본요금 조정, 업계 용역 결과 나왔다…5,200~5,600원 수준 전망
서울 잠실에 모인 수만 명 인파는 '시위대'일까? '시민'일까? [현장]
[단독] 배현진이 이 시국에 일본을 갔다고? 진짜로?
'승부처' 죄다 틀렸다…'진보 편향' 출구조사 결과, 오류 원인은[금주의 정치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