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1월 8일 화요일(음력 10월15일)>

쥐띠(子)

▶36년생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말만 잘해도 그냥 거저 얻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1등보다는 2등, 뒤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될 때 더 큰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60년생 돈과 관련된 것은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절대 좋은 결실은 기대하기 어려워요.
▶72년생 불평불만이 생깁니다. 그러나 그걸 지적한다 해서 해결되지 않으니 넘어가세요.
▶84년생 푼돈에 욕심내지 마세요. 가만히 있어도 얻어지는 것이 있으니 베풀며 살아요.

소띠(丑)

▶37년생 잘하다가 순식간에 포기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이런 결정을 내리네요.
▶49년생 버티기가 답입니다. 당신의 묵직함과 인내력으로 고집있게 한 길만 가면 돼요.
▶61년생 독특한 철학과 아이디어로 돈되는 상품이 탄생해요. 희소성 가치로 승부하세요.
▶73년생 문제의 해결은 나에게 있어요. 자기 능력과 전문성을 무기로 문제를 해결해요.
▶85년생 애정전선에 변화가 생겨요. 내 주변에 이성이 늘어나고 인기가 많아집니다.

범띠(寅)

▶38년생 원래부터 큰 뜻은 없었으니 이룬 것도 없어요. 주어진 운명대로 살아가면 돼요.
▶50년생 내가 지금 물러설때인지 나서야할때인지, 자신에 대해서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62년생 가는 관줄기로 물을 뿜는 것처럼 좀 답답하네요. 순간적 감정폭발에 주의해요.
▶74년생 모두를 품어주는 사람이네요. 과한 감정이입으로 손해까지 보며 하지는 마세요.
▶86년생 배신의 느낌이 들어요. 실컷 해줬더니 이제 필요없다며 가버려서 허무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변덕이 심해서 주변 가족들이 피곤해 하네요. 감정기복을 스스로 조절해보아요.
▶51년생 자신이 빛나지 않으면 유흥,도박의 유혹에 빠지게 돼요. 그 선택은 잘못됐어요.
▶63년생 상대방을 자기 뜻대로 움직이려고 하네요. 상대가 오해하지 않게 설명해주세요.
▶75년생 이별의 아픔을 겪을 수 있어요. 난관을 이겨내려 하지마세요. 그대로 멈춤해요.
▶87년생 마음이 답답하고 힘들때는 취미활동으로 그림 그리기나 글쓰기를 하면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당신의 외강내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줄 기회가 왔네요. 현답을 주세요.
▶52년생 표현이 세고 즉흥적으로 말해요. 순간 목덜미를 잡는 일도 생기니 진정하세요.
▶64년생 주변사람들이 나에게 붙어서 요구사항이 많아요. 거절하는 법을 배워야겠어요.
▶76년생 주변인들에게 이용만 당하는 것 같아요. 보기좋은 꽃처럼 사람들에게 보여져요.
▶88년생 자신을 지키는 무기가 있나요? 자신을 지킬 수 있는 힘, 자존감을 키워야 해요

뱀띠(巳)

▶41년생 편하게 살고 싶어요. 골칫거리도 다 해결되고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지네요.
▶53년생 삶의 활용능력이 좋은 사람입니다. 사람의 의중을 잘 파악하여 함께 성장해요.
▶65년생 반복적이고 움직임이 적은 일을 선호하네요. 이런 일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77년생 사람들을 교육하고 가르치려는 모습이 있네요. 오해하면 잔소리쟁이가 됩니다.
▶89년생 하나를 가르치면 열 가지로 활용하는 당신의 능력이 대단하고, 본받고 싶네요.

말띠(午)

▶42년생 나의 이익을 위해서 바꾸고 이동하는 것은 결국 좋은 결과를 얻기가 어려워요.
▶54년생 내가 즐거워 하고 싶은 것을 적극적으로 실행해나간다면 의외의 소득이 있어요.
▶66년생 공을 들여 참고 인내하는 것은 나중에는 좋은 공부였다 생각을 하게 될 겁니다.
▶78년생 나와 친한 지인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이해하고 어루만져주는 시간을 가져요.
▶90년생 자신의 감정에 충실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감정표현을 해봐요.

양띠(未)

▶43년생 장애물을 만난 듯 지체가 되고 있지만 지금 생활에 큰 변화없이 충실히 지내요.
▶55년생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서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봐요. 위로가 큰 힘이 될겁니다.
▶67년생 선택에 대한 고민의 시간이 오네요. 그러는 동안에 잠시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79년생 더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고민을 하면서 자신의 가능성에 도전해 보려해요.
▶91년생 자신에게 만족이 안돼요. 새롭게 공부 하거나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하려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나의 든든한 아군이자 동반자를 만나 행복해요. 이제는 편안히 노후를 즐겨요.
▶56년생 잘못된 것이 눈에 들어오니깐 피곤해요. 그래도 고칠건 고치고 바로 잡아야죠.
▶68년생 리더로서 자격을 갖추면서 주변인들을 챙기고 지도하는 해결사의 모습입니다.
▶80년생 솔직한 마음으로 사람과 돈에 대해 욕심이 생겨요. 하지만 내색하지는 마세요.
▶92년생 좋은 기회가 나에게 주어집니다. 배신을 하게 될수도 있지만 기회는 꼭 잡아요.

닭띠(酉)

▶45년생 동변상련의 마음이 생겼어요. 감정에 대한 공감대를 가지며 어려움을 이겨내요.
▶57년생 선택을 하기 위해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네요. 감정적으로 가지 않도록 하세요.
▶69년생 내능력 한계치 앞에서 고민과 생각이 많아지게 돼요. 또다른 나와 만나게 돼요.
▶81년생 너무 좋아서 넋이 나갈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으면 위험한 상태예요.
▶93년생 변화없는 일상을 살아간다면 문제가 도래해요. 지금이라도 정리할 건 정리해요.

개띠(戌)

▶46년생 인간의 힘으로 극복안되고 변할 수 없는 것도 있어요. 하지만 그걸 극복하네요.
▶58년생 챙기고 보살필게 많아요. 자기위치와 역할에 대해서 열심히 책임을 지고있어요.
▶70년생 인연속에서 실망을 많이 하고있어요. 그렇지만 그덕에 사람보는 눈이 생겼어요.
▶82년생 기회가 오면 감사히 여기고 안오면 다음기회를 노리는게 인생의 순리입니다.
▶94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쉴 기회가 왔네요. 어깨의 짐 내려놓고 충전의 시간가져요.

돼지띠(亥)

▶47년생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고 피곤한 상태입니다. 휴식을 통해 회복 시키세요.
▶59년생 선택앞에서 고민이 많아요. 계속 버틸것인가 포기할 것인가 고민하게 되네요.
▶71년생 시간이 필요한데 빨리 도래한 것처럼 조급함이 있네요. 잠시 시간을 두고 가요.
▶83년생 결정해야 할 것이 많은데 주변의 요구에도 아랑곳 없이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95년생 변화모색을 시작했고 지인도움으로 입세출세에 오르지만 마음이 편치만은 않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