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1월 19일 토요일(음력 10월26일)>

쥐띠(子)

▶36년생 즉흥적으로 행동하네요. 생각하기전에 행동부터 하게 되어 실없는 사람됐어요.
▶48년생 주변 조건도 좋고 나의 노력도 들어갔지만 뜻을 이루고 펼치기가 쉽지 않네요.
▶60년생 성급하게 앞서 나가는 경향이 있어요. 자기 제어해나가는 능력 키워야겠어요.
▶72년생 자신을 드러내는 능력이 뛰어나네요. 요즘은 자신을 잘 어필하는 것 중요해요.
▶84년생 인복은 타고났네요. 자신의 일을 지지하고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군요.

소띠(丑)

▶37년생 나의 공이 타인에게 뺏기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당신 실력은 모두가 인정해요.
▶49년생 준비는 끝났고 때를 기다리는 중! 오래 기다린만큼 하고자한 것을 맘껏 펼쳐요.
▶61년생 실력과 무관하게 인정 받게 되는 운입니다. 실력도 인정받을수 있게 노력해요.
▶73년생 두사람의 목표는 같았지만 함께 하기는 버겁네요. 적당한 거리 두고 관계해요.
▶85년생 눈치가 빨라서 치고 빠지는데 능하네요. 분위기만 잘 타면 좋은 결과 있네요.

범띠(寅)

▶38년생 명예욕을 추구하기를 원한다면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지 말고 행동해야 합니다.
▶50년생 자랑하고 드러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도 지금은 하지마세요. 분위기만 망쳐요.
▶62년생 당신의 능력을 잘 활용하는 것은 대단한 재능입니다. 자기재능을 맘껏 펼치세요.
▶74년생 사람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세요. 자기에게 도움이 없다해도 관계정리 하지마요.
▶86년생 감정적으로 결정하고 성급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작은 충돌 예상되니 자중해요.

토끼띠(卯)

▶39년생 될 성 부른것에만 투자하네요. 당신 안목의 대단한 노련함이 존경스럽습니다.
▶51년생 나에게 좋은 조건입니다. 그러나 과욕을 부리는 순간 좋은 조건이 악재 돼요.
▶63년생 알아서 다해주는 호적군 만난 격입니다. 꿩먹고 알먹고 절로 모든게 이뤄져요.
▶75년생 신경이 예민해져 있는 상황입니다. 남들을 신경쓰느라 모든 육신이 피곤하네요.
▶87년생 주변 상황은 다 나를 향해 돌아가네요. 실수없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면 돼요.

용띠(辰)

▶40년생 압박감과 부담감으로 인해 성급히 결정하네요. 일의 본질을 다시한번 생각해요.
▶52년생 당신의 능력을 최대치를 발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나의 쓰임 커지네요.
▶64년생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네요. 경쟁속에서 무시하는 말투가 거슬리네요.
▶76년생 생각없이 행동하다보면 감정적으로 행동하기 쉬워요. 늘 점검하고 행동하세요.
▶88년생 내가 가진 가치를 인정받는 하루가 되겠어요. 겸손한 마음가짐 필요해 보여요.

뱀띠(巳)

▶41년생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간절히 바랬던 일이 이루어지고 행복한 마음 드네요.
▶53년생 주변이 날위해 알아서 해주니 아무것도 안하고 얻는 호사가 있어 마음이 들떠요.
▶65년생 남들보다 더 돋보이기 위해 신경쓰느라 예민해져 있네요. 주변시선 이겨내봐요.
▶77년생 서로 귀감이 되면서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됩니다. 날 성장시켜주는 귀인이네요.
▶89년생 수고스럼에 비해 공이 적어서 서운한가요? 누군가는 내 모습을 지켜보고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주변환경에 맞춰 최대한 몸을 낮추고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54년생 본능이 이끄는 대로 행동하는것엔 무리수가 있어요. 최대한 평정심을 유지해요.
▶66년생 단기적으로 치고 빠지기에는 좋은 상태입니다. 과욕만 버린다면 완벽하네요.
▶78년생 나의 경력이나 실력이 높이 평가될수 있어요. 이단계에서 만족하기는 아쉬워요.
▶90년생 빠르게 환경은 변하네요. 자칫 잘못하면 변하는 세상에 못 따라갈 수도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함께 하는게 힘이 드는데 함께하기를 원한다면 나도 상대도 힘들수밖에 없어요.
▶55년생 경쟁에서 힘든것이 너무 많아요. 그러나 자신부터 챙겨야 승리할수 있습니다.
▶67년생 남들이 뭐라든 간에 내일만 묵묵히 하면 돼요.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행복해요.
▶79년생 소유권을 가지면서 불로소득이 생겨요. 타인 것을 뺏는 행위가 있어서는 안돼요.
▶91년생 현재 내모습 그대로 승급상향이 된 상태입니다. 내 지위상승은 당연한 겁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차라리 주말부부나 각방으로 지내는 게 서로에게 좋아요. 우리만 편하면 돼요.
▶56년생 종교,명리,철학에 관심있나요? 이 공부를 한다면 더 행복한 삶을 살게 될겁니다.
▶68년생 가까운 사람들에게 도움받기를 싫어하네요. 그건 관계를 힘들게 하는 요인입니다.
▶80년생 혼자 끙끙대지 말고 도움을 받아 보세요. 그러다 좋은 기회들를 다 놓치게 돼요.
▶92년생 이상과 현실의 갭차이가 커서 근심걱정이 많아요. 이상을 낮추면 훨씬 행복해요.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유난히 예민하고 까칠해 지네요. 최대한 사람간 접촉을 피하도록 하세요.
▶57년생 직장에서 상사와 부하직원 모두에게 존경과 인정을 받을수 있는 하루입니다.
▶69년생 생각이 많고 갑갑한 부분이 있어요. 혼자 감당하지 말고 전문가와 상담해봐요.
▶81년생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기보다 대세의 흐름을 따르도록 해요. 애쓰지 말고 살아요.
▶93년생 연하의 이성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순진한 당신은 늘 이성에게 당하기만 하네요.

개띠(戌)

▶46년생 보편타당한 원칙만을 고수하다보면 대화하기가 힘들고 주변에 사람들이 없어요.
▶58년생 예민하고 결벽증이 있네요. 그러나 주변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모습을 숨기세요.
▶70년생 나의 말이나 작전은 분위기를 제압할 정도로 위력이 있어요. 머리가 비상하네요.
▶82년생 남들에게는 쓰레기가 나에게는 최고의 발명소재가 될 수 있으니 주변을 살펴요.
▶94년생 모든 분야에서 전문가의 모습을 보이네요. 자신의 능력을 여기저기에서 찾아요.

돼지띠(亥)

▶47년생 당신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투지력이 생기면서 몸에 생기가 생겨요.
▶59년생 어디를 가나 눈에 띄고 시선집중을 받네요. 외모뿐 아니라 실력도 시선집중돼요.
▶71년생 실력이 좋다고 윗사람을 무시하고 대드는 행위는 하극상입니다. 자중하셔야돼요.
▶83년생 쫌생이남자는 어디 써먹을 데도 없어요. 너무 검소하면 연애하기 힘들수 있어요.
▶95년생 지혜롭고 순발력도 있어요. 그러나 좋은 머리를 모략을 짜는데 쓰지 않게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