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1월 21일 월요일(음력 10월28일)>

쥐띠(子)

▶36년생 좀 더 좋은 환경을 찾아 떠나는 모습입니다. 건강을 위해 그곳을 선택하게 돼요.
▶48년생 사실 지금 상태엔 버거움을 느낍니다. 혼자 다 하려하지 말고 일을 분담하세요.
▶60년생 바쁜 날이 될겁니다. 이리저리 나를 찾는 사람이 많고 그들을 위해 일하네요.
▶72년생 시험대에 오른 것처럼 떨리고 부담스럽네요. 통과만 하면 많은 보상이 기다려요.
▶84년생 다 만들어진 밥상에 숟가락만 얻는 모습. 그래도 다시한번 확인하고 움직이세요.

소띠(丑)

▶37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듯 지금껏 해놓은 것의 결실을 얻으니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49년생 짝을 이루어서 좋은 결과를 이루어요. 나는 짝 덕분에 손쉽게 많은 걸 취득해요.
▶61년생 갑자기 주어진 기회에 어리둥절 하네요. 혜택이 있다면 충분히 누리면 됩니다.
▶73년생 가시적인 효과가 나오고 빠르게 성과를 거두네요.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해요.
▶85년생 다소 힘든 상황이지만 묵묵히 버티면 좋은 결실을 얻어요. 고생 후 낙이 와요.

범띠(寅)

▶38년생 무리한 지출을 하고 있네요. 그래도 본인이 원해서 한 일이면 그걸로 만족해요.
▶50년생 자기 실속도 차리고 주변도 보살피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네요. 즐겁고 바빠요.
▶62년생 나를 시험하고 테스트해봅니다. 나를 알아보고 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되겠군요.
▶74년생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만들어진 결과물입니다. 이제부터 제2의 인생 시작입니다.
▶86년생 더 좋은 조건과 환경을 찾아 거기서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을 펼쳐보려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경쟁 속에서 자신의 소유로 만들기 위해 공동작업, 공통투자를 해보도록 하세요.
▶51년생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나에게 왔어요. 노력없이 주어진 기회라 어리둥절 합니다.
▶63년생 제자리를 찾게 도와줍니다. 마음부터 정리하고 다음을 만들어야 문제 없습니다.
▶75년생 막연한 걱정은 이제 그만. 문제를 바로 잡는 중책을 맡았으니 최선을 다하세요.
▶87년생 더 확실하게 정확하게 내 입지를 다지기 위해 마지막으로 노력을 다해봅니다.

용띠(辰)

▶40년생 다른 사람의 일도 내일처럼 바쁘게 보내는 하루입니다. 당연히 보상은 있지요.
▶52년생 나의 능력과 가능성을 테스트해보는 시험대에 오른 것처럼 긴장되는 하루네요.
▶64년생 다 차려진 밥상에 손쉽게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어요. 성과도 충분합니다.
▶76년생 나에게 선택권과 권한을 부여받네요. 그럼 미뤘던 그 일을 지금 하면 됩니다.
▶88년생 함께 나아갈때는 서로를 배려하고 도우며 해나가야 합니다. 불편해도 둘이 낫죠.

뱀띠(巳)

▶41년생 삶의 여유와 그동안 내가 쌓아온 업적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이네요.
▶53년생 무리들 중에서 내가 가장 선두에 섰습니다. 자기자신을 믿고 전진하도록 하세요.
▶65년생 제2의 인생을 시작해요. 그러나 분위기는 나를 향해 돌아가고 있음을 명심해요.
▶77년생 혼돈의 시간이지만 당신은 충분히 이 여정을 잘 헤쳐나갈 겁니다. 힘내십시오.
▶89년생 누군가의 추천, 배려로 좋은 기회가 오네요. 지금 흐름에 자신을 맡겨 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생각은 많은데 행동력이 떨어지네요. 직접 안하고 말만 시키는 선생님 같아요.
▶54년생 시간이 오래 걸려 답답해요. 천천히 오르면 또 천천히 내려가는 진리가 있어요.
▶66년생 열혈적인 성격이 강해 자기 의견을 앞장서서 추진하네요. 그래서 사실 피곤해요.
▶78년생 나를 구속하는 것을 싫어해요.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행복해요.
▶90년생 감정제어가 되지 않아서 실수를 범하네요. 노골적으로 감정을 드러내고 있네요.

양띠(未)

▶43년생 한번 리더는 영원한 리더라는 마인드로 지내면 주변 사람들이 날 불편해해요.
▶55년생 과묵한듯한 사람인데 오늘따라 불안하고 예민하네요. 말과 행동 특히 조심해요.
▶67년생 환경변화에 쉽게 마음이 요동치고 있네요. 금방 적응할테니 마음 안정시키세요.
▶79년생 감정조절이 어려워요. 마음의 변덕과 요동치는 것을 취미활동으로 해결해보세요.
▶91년생 예민해서 꿈도 잘 꾸네요. 꿈해몽을 해보면서 자신의 마음을 위로하고 이해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갑작스런 사건 사고의 위험에 놓여있네요. 활동성을 좀 줄이고 조심히 행동해요.
▶56년생 이리저리 동분서주하면서 돌아다닐 일이 많네요. 몸건강도 챙기면서 행동하세요.
▶68년생 순간적인 충동으로 마음이 변화하고 변동하네요. 한번만 더 신중히 생각해줘요.
▶80년생 한가지 일에 집중하기가 어려워요. 정신을 가다듬고 일을 마무리하려 노력해요.
▶92년생 내 돈벌이를 하면서 남을 도와야 한다는 생각을 늘 해요. 기부로 마음을 전해요.

닭띠(酉)

▶45년생 변덕을 부리고 있네요. 내 마음을 나도 모르겠어요. 진짜 내 마음을 찾아보세요.
▶57년생 남의 것을 뺏지 않으면 내 것을 뺏기는 상황이네요. 오해가 있다면 풀도록 해요.
▶69년생 매력적인 제안에 혹 할 수 있어요. 후회하지 않도록 한번더 생각하고 결정해요.
▶81년생 욕심을 부리다 내가 가진 것까지 다 잃을 수 있어요. 이정도만으로 만족하세요.
▶93년생 나의 신념을 펼처나갈만한 터전을 찾았습니다. 나의 제2고향이 될수 있어요.

개띠(戌)

▶46년생 좀 더 좋은 조건과 지역을 찾아 나섭니다. 내가 원하는 그곳을 찾을 수 있어요.
▶58년생 다소 무리한 지출과 노동을 하게 되니 힘이 드네요. 함께 하자 도움을 요청해요.
▶70년생 지금 당장은 거대한 결실은 없어요. 하지만 언젠가는 좋은 결과로 보상 받아요.
▶82년생 나의 능력을 누군가가 성장하는 큰 동력으로 쓰고 있네요. 보람있는 일입니다.
▶94년생 현재의 실익은 없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기를 조언드려요.

돼지띠(亥)

▶47년생 더 정확하게 과정들을 체크하네요. 나의 입지 여건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59년생 조금은 편한 상황이 왔습니다. 나는 주변의 흐름에 내 몸을 맡기면 되는겁니다.
▶71년생 내 덕에 주변이 잘 되는 상황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충분히 인정 받을 겁니다.
▶83년생 여유와 안정성이 생깁니다. 취미활동을 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도록 해요.
▶95년생 버티다 보면 완성된 것이 있어요. 힘든 여정을 잘 이겨내도록 의지를 가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