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18일 일요일(음력 11월25일)>

쥐띠(子)

▶36년생 내가 보호자, 지도자 역할을 하게 되니 내 지위가 절로 상승되는듯 해요.
▶48년생 평소 안좋게 보던 사람이 나의 마음을 어루어만져주니 미안한 마음이 들수있어요.
▶60년생 누군가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있지만 눈치만 살피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72년생 나와 관련없는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니 몸과 마음이 피곤해지는듯 해요.
▶84년생 내 삶의 낙이 되는 친구를 만나게 되니 일상의 고통까지도 잊게 되는듯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선택의 순간이 온듯해요. 어떠한 선택이 나에게 맞을 지에 대해서 고민중입니다.
▶49년생 자신의 거취에 대해 고민하게 되며 생각이 깊어지는 듯한 하루입니다.
▶61년생 지금 내 모습에 만족이 되지 않으니 새로워지고 싶은 마음에 변신하려는듯 합니다.
▶73년생 나에게 주어진 상황에 맞춰 충실히 살아가려 하지만 쉽지 않은듯 하네요.
▶85년생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들과 아픔을 나누고 공감대를 만드는 듯한 모습입니다.

범띠(寅)

▶38년생 내가 가진것이 없다 생각되니 도움을 청하는 사람에게도 선뜻 무언가 주지 못하는듯해요.
▶50년생 나에게 유리한 방법을 찾는데 시간을 많이 쓰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62년생 새로운 환경을 접하게 되며 내 마음가짐과 태도가 변화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년생 새롭고 기발한 생각들이 계속 생각나며 지금의 곳을 벗어나고픈 마음이 들 수 있어요.
▶86년생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바를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적극적으로 실행해나가는듯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나의 위치와 지금 상황에 대한 고민이 생겨나는 듯한 하루입니다.
▶51년생 오늘 처음만난 사람이 나와 찰떡것같은 느낌이 드니 조금 급하게 다가가는듯 해요.
▶63년생 내게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 해나가고 있지만 큰 변화가 없는듯 합니다.
▶75년생 마음의 공감대를 만들고 싶지만 뭔가 불편하고 안맞는 것이 있는듯 합니다.
▶87년생 나의 가치, 소중함에 대해 깨닫게 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용띠(辰)

▶40년생 본능과 욕구에 충실하지만 나만의 속도를 지키며 나아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52년생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 하며 자신의 포지션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는듯해요.
▶64년생 어딘가에서 즐거움을 얻고 싶지만 마땅한 곳이 없어 고민하는듯 합니다.
▶76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라 평가받게 되고 정신적 유대관계가 끈끈해질 수 있어요.
▶88년생 나보다 부족한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나눔을 베푸는 당신을 사람들이 존경하는듯 해요.

뱀띠(巳)

▶41년생 지금 내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는듯 합니다. 뭘 해도 마음에 들지 않는듯해요.
▶53년생 일상적인 일을 하던 중 누군가와 의견충돌이 생겨 난감한듯한 모습입니다.
▶65년생 내 주변 지인들 중 정서적으로 통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77년생 가족이 모여 상의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년생 더 나은 환경으로 나아가고 싶은 마음에 내 인생에 대해 고민하게 될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변화와 경쟁 속에 놓인것 같아요. 사람들과 어울려 결과물을 만들어가는듯 하네요.
▶54년생 많은 사람들 입에 오르락 내리락 하며 망신스런 일을 당할수 있는 하루입니다.
▶66년생 사람들과 행복과 도움을 나누며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78년생 평소 친밀했던 사람과 오늘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생길수 있습니다.
▶90년생 새로운 환경에 들어서게 되고, 누구보다 빨리 환경에 적응하는듯 합니다.

양띠(未)

▶43년생 주어진 삶에 열심히 충실히 임하고 있지만 어딘가 부족한 부분이 있는듯해요.
▶55년생 새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함께 하는 사람이 나와 스타일이 달라 불편한 점이 있는것 같아요.
▶67년생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을 앞두고 있지만 무엇이 좋은 선택인지 몰라 헤매는듯 해요.
▶79년생 사실 지금 상황이 나쁘거나 부족하지 않지만 나만의 고민으로 불안한듯 해요.
▶91년생 너무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니 사람들이 나를 피하는 듯한 하루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함께 있기만 해도 즐거운, 나와 너무 잘 맞는 사람을 만날수 있는 하루입니다.
▶56년생 부드럽고 여유있는 카리스마를 보이는 당신을 사람들이 많이 따르는듯 해요.
▶68년생 인생 선배를 만나 마음의 위로를 받고 보살핌을 받게 되는 듯한 하루입니다.
▶80년생 삶의 방향이 내가 계획한 대로 잘 흘러가고 있는듯하니 뿌듯해 보여요.
▶92년생 지금 내가 처해 있는 상황이 만족스럽지가 않으니 고민이 계속되는듯 해요.

닭띠(酉)

▶45년생 언제까지나 내 곁에 함께 있어 줄 것만 같았던 친구가 나를 떠나가는듯 해요.
▶57년생 선택의 상황에 놓인듯 합니다. 감정과 이성 사이에서 많은 고민을 하는듯 하네요.
▶69년생 불필요한 고민을 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요하고 있는듯 합니다.
▶81년생 욕망에 이끌려 원하는 것을 모두 성취해내고야 마는듯한 당신의 모습입니다.
▶93년생 누군가 나에게 불만을 가지고 태클을 걸지만 나는 굴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개띠(戌)

▶46년생 무언가를 하려고 마음 먹으니, 주변 환경도 나에게 맞춰 변화하는듯 합니다.
▶58년생 나의 생활에 안정을 찾고 싶은 마음이 드니 조언을 해 줄 사람을 찾고 있는듯 해요.
▶70년생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되니 이루지 못할게 없을것만 같은 하루입니다.
▶82년생 마음이 붕 뜬 것처럼 우유부단하고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일수 있어요.
▶94년생 일이 하기 싫어지고 노는 것에만 관심을 가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누군가 나에게 자신의 상황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니 다소 난감한듯 하네요.
▶59년생 쓸데없는 고민을 하는듯해요. 아까운 시간만 계속 흘러가고 있습니다.
▶71년생 지금 내 모습에 만족하지 못하고 늘 새로움을 추구하려는 듯한 모습입니다.
▶83년생 주변과 작은 의견 충돌이 생기니 상대에게 언짢은 마음이 생겨날수 있어요.
▶95년생 새로운 부서나 직장으로 이동하는 등 새출발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