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요기요 제공
요기요가 틱톡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참여형 이벤트 '#요기요이모지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요기요의 신규 광고 캠페인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라는 메시지를 요기요 이모지를 통해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참여형 이벤트다. 특히,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틱톡과의 협업을 통해 요기요가 선사하는 즐거움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랜덤으로 돌아가는 요기요 이모지 표정과 컬러에 맞춰 나만의 즐거움을 네 컷의 스냅샷으로 맘껏 표현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인 #요기요 #요기요이모지챌린지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기만 하면 참여 완료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 내 #요기요이모지챌린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 스티브 조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새로운 신규 광고 캠페인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에서는 #요기요이모지챌린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만의 다양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