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 4일 수요일(음력 12월13일)>

쥐띠(子)

▶36년생 재물운이 따르는만큼 생활한경에도 변화가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48년생 주위의 재물 기운은 상승하나 건강의 기운은 하락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년생 앞문의 호랑이를 막으니 뒷문으로 이리가 들어오는 듯한 하루입니다.
▶72년생 도무지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없는 문제와 마주해 어쩔 줄 몰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84년생 평소 우선순위로 여기지 않고 미뤄오던 것에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이 온듯해요.

소띠(丑)

▶37년생 별 것 아닌 증상에도 괜히 겁을 먹어 오금을 저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49년생 힘겨운 노동을 마치고 극복과 성취라는 열매를 맛보게 되는 최고의 날입니다.
▶61년생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생기니 전반적인 운세가 가라앉는 듯한 느낌 들 수 있어요.
▶73년생 꾸준히 노력하는 가운데 조력자까지 가세하니 하루가 다르게 번창하는 운입니다.
▶85년생 중심적 임무를 맡게 되며 진급 승진에 유리한 고지에 점령하는 날이 되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헛된 망상에서 깨어나지 못하여 현실 세계의 구별이 힘든 하루입니다.
▶50년생 추진 중인 일을 계속 밀고 가지 말고 한번 돌아보고 중단하는 것이 더 나은 날입니다.
▶62년생 마음이 허하고 괴로우니 방탕한 생활을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74년생 주변의 제안, 조언을 통해 새로운 일을 시작할 계기가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86년생 사회생활에는 유리하나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 좋지 못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외로운 기러기가 짝을 만나 서쪽하늘로 여행을 떠나가는 듯한 운세입니다.
▶51년생 추위가 물러나고 따스한 봄이 도래하는 듯 밝은 기운이 감도는 날입니다.
▶63년생 투자한 일에서 속도와 결과가 더디게 나타나 속이 답답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년생 한 가지에 과하게 몰두하다보니 다른 일들을 간과하여 실수를 범할 수 있겠어요.
▶87년생 직업적인 발전과 자기성장을 꾀할 수 있어 매우 바쁜 하루가 되는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상상력과 지혜를 바탕으로 어려움을 벗어날 수 있는 돌파구를 만나게 됩니다.
▶52년생 시작은 미약하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게 됩니다.
▶64년생 문서운이 좋고 계약에서도 유리한 운기가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6년생 직업적으로 능력을 검증 받아 진급의 기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는 운입니다.
▶88년생 하는 일마다 좋은 조건에 놓이며 승승장구 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뱀띠(巳)

▶41년생 급격한 변화가 두려우니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게 되는 날입니다.
▶53년생 막힌 곳을 뚫고 어둠을 밝히며 어지러운 주위를 정리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년생 곤란한 처지에 다급한 위기가 닥쳐 난감한 신세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7년생 이것저것 찔러보지만 딱히 실속은 없는듯 하니 골머리가 아플 수 있겠어요.
▶89년생 둥지에 소복한 알들이 부화하여 하늘을 나는 형상처럼 새 기운이 차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내 주장을 심하게 고집하다가 주변사람과 트러블이 생겨 난감할 수 있습니다.
▶54년생 누명을 쓰니 분한 마음이 들고 괴로운 생각으로 감정을 다스리기 힘들 수 있어요.
▶66년생 새벽아침을 알리는 수탉 울음처럼 나의 존재를 널리 알리는 날입니다.
▶78년생 경쟁과 승부에 놓이게 되니 다소 과격한 말과 행동을 내뱉게 될 수 있어요.
▶90년생 이때까지 참아 왔던 것들을 겉으로 표출시키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자기 자신을 돌보며 주위를 안정시키니 모두가 편안해 질 수 있습니다.
▶55년생 짙은 구름 속에 밝은 태양이 숨어 있듯 밝은 날을 맞이하게 될 것 같아요.
▶67년생 가는 곳마다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니 조금은 피곤함을 느낄 수도 있겠어요.
▶79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워 단기전으로 승부를 걸면 유리한 날입니다.
▶91년생 사고수가 강하니, 이동에 있어 신중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하루인 듯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지난 날 나의 과오가 떠오르니 부끄럽고 창피한 기분이 생겨날 수 있어요.
▶56년생 어려움을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매서운 마무리가 남아 있는 듯 합니다.
▶68년생 어렵고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직면했지만 곤경 속에서 내 능력을 발휘하는 날입니다.
▶80년생 체력이 떨어지니 가족들에게까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하루랍니다.
▶92년생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는 다소 이른 시기인데 도전하고 싶은 듯 하네요.


닭띠(酉)

▶45년생 마음만 가득하고 용기를 내지 못해서 기회를 놓칠 수도 있는 날입니다.
▶57년생 오늘은 어떤 일을 해도 성에 차지 않아 스스로를 비난하게 될 수 있겠어요.
▶69년생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발생하니 금전에도 지출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81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해서 전전긍긍할 수 있는 날입니다.
▶93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억지로 내 마음을 전하려니 상대가 나를 피할 수 있어요.

개띠(戌)

▶46년생 마음이 급해서 서두르니 앞에 있는 것이 보이지 않을수 있는 날입니다.
▶58년생 오늘 하루는 무언가 특별하진 않지만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기운이 느껴지네요.
▶70년생 체력이 부족하니 어떤 일을 해도 추진력이 생기지 않는 듯한 기분이 들겠어요.
▶82년생 직장과 관련하여 갖가지 유혹이 밀려오니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는 날입니다.
▶94년생 내가 부족하다 느껴지니, 학문적으로 더 배워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아랫사람들이 나에게 조언을 청해오지만 마땅한 해결책이 떠오르지 않는듯해요.
▶59년생 노력하면 안 되는 일이 없다 했는데, 이뤄지지 않으니 심란할 수 있겠어요.
▶71년생 배움의 기회가 찾아왔는데 나이 탓을 하며 망설이고 있는 듯 합니다.
▶83년생 집안에 문제가 생기면 바깥에 나가서도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답니다.
▶95년생 행동을 가볍게 하면 구설에 휘말리거나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