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BQ, 새해 맞아 기부활동 강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3년에도 도움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찾아가 기부 및 봉사활동 전개 예정"

BBQ 로고
BBQ 로고

치킨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사회공헌활동인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본격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BBQ는 지난해 착한기부를 통해 장애인∙아동∙노인복지센터 등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약 2억2천만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한 바 있다.

BBQ는 지난 4일 화성시 지역아동복지센터 연합회에 치킨 120여마리를 전달했다. 이어 5일에는 안산시 장애인복지시설에 치킨 50마리를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BBQ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개인 및 기업의 기부량이 전체적으로 감소하는 추세"라며 "이번 2023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찾아가 기부 및 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BBQ는 오는 11일 미국 뉴욕주 버펄로에 거주하는 캄파냐 씨 부부에게 1년간 BBQ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캄파냐 부부는 지난해 12월 23일 나이아가라 폭포로 향하던 중 갑작스러운 눈폭풍으로 고립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음식과 쉴 공간을 제공한 바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