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이 올해 추진하는 대규모 맞춤형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에 참여할 이용자를 모집한다.
군은 올해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13개 사업에 14억여원을 투입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사회서비스 이용자 900여명을 모집한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특성과 주민의 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용자에게 전자 바우처 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의 서비스는 총 13개 사업으로 ▷부모-아동 상호관계 증진 서비스 ▷아동·청소년 심리지원서비스 ▷부모코칭 프로그램 '당당한 맘, 펀펀(fun, fun)한 맘' ▷노인정서치유서비스 '마음건강 지킴이'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 서비스 ▷노인 운동서비스 '황금빛 뇌(腦) 인생'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 등이다.
신청 기간은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이며,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복지팀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복지팀 또는 달성군청 희망지원과(053-668-374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