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마트 개점 30주년… 연말까지 기념 캠페인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내달 3~28일 경품 행사, 총 1천993명에 경품 증정
장보기 체험, 문화행사 등 어린이 프로그램도 계획

이마트가 올해 개점 30주년을 맞아
이마트가 올해 개점 30주년을 맞아 '이마트 30주년 캠페인'을 연중 개최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올해 개점 30주년을 맞아 경품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내달부터 올해 연말까지 '이마트 30주년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30주년 슬로건으로 'EveryDay Lovely Place(언제나 사랑이 넘치는 공간)'을 내걸고 ▷경품 증정 ▷어린이 문화 행사 ▷이색 한정판 상품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먼저 내달 3~28일 경품 행사를 열고 창립 연도인 1993년을 기념해 총 1천993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전기차(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2등(2명)은 골드바 5돈, 3등(3명)은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준다. 이 외에도 조선팰리스 숙박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한 사람은 이마트 앱으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16일 발표한다.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2000년부터 2007년까지 이마트 매장에서 들을 수 있던 이른바 '이마트 송'을 다시 송출하는 게 대표적이다.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콜라보 버전은 이르면 3월 초 공개한다.

더해서 이마트는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연중 이어간다. 장보기 체험으로 경제 관념을 배우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야외 문화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가격과 품질 모든 면에서 만족도가 큰 상품과 서비스를 크게 늘려 고객 편익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비 부담을 줄이겠다는 유통업 본질을 지켜가겠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