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2일 일요일(음력 1월22일)>

쥐띠(子)

▶36년생 내게 이롭지 않다고 여겨지는 사람과는 관계를 맺지 않아야 하는 날입니다.
▶48년생 오늘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60년생 기지개를 켜고 새로운 일을 계획하여 추진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72년생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조금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야 유리합니다.
▶84년생 인생에 큰 도움이 되는 파트너이자 협력자를 만날 수 있는 운입니다.

소띠(丑)

▶37년생 당신에게 주어진 삶의 무게가 무거우니 쉬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49년생 스트레스로 인해 쇠약해진 몸과 마음에 안정을 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1년생 잘 이루어지는 듯 하다 어긋나게 되니 허탈한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73년생 구설수가 일어날 수 있는 날이니 모든 일을 할 때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85년생 경쟁자로 인해 힘들다면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더 좋은 결과를 내고 싶다면 결단을 내리기 전 한 번 더 생각해보세요.
▶50년생 계획하고 목적하는 바가 있다면 오늘이 바로 적기이니 도전해 봐도 좋습니다.
▶62년생 일상의 활기를 찾은 듯 하니 계획하고 있던 일을 실천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74년생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니 주식이나 투자는 금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6년생 다른 사람들과는 조금 색다른 아이디어로 승부를 해보면 승산이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사람들에게 소외당하고 싶지 않다면 나의 생각만 옳다고 고집하지 말아야 합니다.
▶51년생 문서운이 좋지 않으니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기 위해선 싸인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문제가 지금보다 커지길 원치 않는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75년생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면 그 원인을 찾아내고 없애는 것이 제일 우선순위입니다.
▶87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갈고 닦은 재능을 펼치며 이름을 날릴 수 있습니다.

용띠(辰)

▶40년생 구설과 시비를 피하고 싶다면 친한 척하면서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52년생 숨은 조력자가 나타나 모든 일을 도와주니 일들이 일사천리로 나아갑니다.
▶64년생 해결하기 어려운 일에 묶여 잠시 침체의 순간에 머무르게 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낭패를 보고 싶지 않다면 회피하거나 꼼수를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88년생 재물이 들어올 구멍은 없는데 여기저기 지출할 곳만 늘어날 수 있습니다.

뱀띠(巳)

▶41년생 건강의 흐름이 다소 좋지 않으니 미리 미리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53년생 매매에 있어 좋은 시기가 아니니 되도록 부동산 거래를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65년생 잘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에 너무 속상하거나 마음아파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77년생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드디어 오늘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겠습니다.
▶89년생 지금까지 진행한대로 꾸준히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일을 해결하려 고집 부리지 말아요.
▶54년생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말실수까지도 조심해야 합니다.
▶66년생 무언가 집중해서 열심히 할 때 당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날입니다.
▶78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며 나의 능력을 표출하면 원만히 일이 진행되는 날입니다.
▶90년생 인간관계에서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야 합니다.

양띠(未)

▶43년생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55년생 나의 건강 상태로 인해 가족들에게 한없는 고민거리를 안겨줄 수 있습니다.
▶67년생 전반적으로 기운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 원활히 풀려가는 날입니다.
▶79년생 꺼진 불도 다시 보자라는 말처럼 매사 모든 일을 꼼꼼히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91년생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할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그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를 만들어보면 좋겠습니다.
▶56년생 과거의 일로 불편한 마음이 있다면 하루 빨리 잊고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년생 오늘은 미래를 위해 대비한다는 생각으로 준비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92년생 새로운 흐름에 맞춰 색다르게 변화하려는 의지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아랫사람이 당신을 걱정하는 마음이 나에겐 잔소리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57년생 복잡한 생각은 잊고 주변의 일들을 하나둘 정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69년생 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이익을 창출하니 바쁘게 돌아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1년생 어디로 떠나야 할 지 고민이 된다면 처음 계획했던 여행지로 떠나보세요.
▶93년생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한 나의 의지를 보여주는 날이 되어야 합니다.

개띠(戌)

▶46년생 사고수가 있으니 가벼운 타박상이나 외상을 입을 수 있는 날입니다.
▶58년생 이동에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으니 이사, 이직하기 좋은 날입니다.
▶70년생 계획했던 일이 있다면 무리하지 말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2년생 바라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후퇴 없이 밀어 붙이는 추진력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94년생 부담 없이 떠나는 단거리 여행에서 커다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아도 실망하지 말고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59년생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만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1년생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추진되니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3년생 결단력과 에너지가 넘치니 앞으로 나아가면 소기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95년생 애정 전선이 원활히 흘러가길 바란다면 말실수와 독선적인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