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8일 토요일(음력 1월28일)>

쥐띠(子)

▶36년생 일이 내 생각대로 풀리지 않더라도 조급한 마음을 버려야하는 날입니다.
▶48년생 잘 풀리지 않는 일엔 미련을 갖지 말고 과감히 접는 것이 현명합니다.
▶60년생 말실수로 인해 구설에 올라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72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보단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4년생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간에 중단하거나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난항을 겪거나 시행착오가 있었던 일들이 조금씩 풀려가는 날입니다.
▶49년생 지키지 못할 약속은 처음부터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1년생 마음속에 있는 고민 때문에 혼자 고민 말고 주변과 공유해보길 바라요.
▶73년생 지치고 힘든 마음을 최대한 빨리 수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5년생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늘어나고 자연히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주변 사람에게 마음에 있는 말을 털어내면 쉽게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50년생 쉴 때는 확실히 쉬고 활동할 때는 집중하며 강약조절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62년생 차근차근 내실을 다져 가면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74년생 타이밍만 잘 맞추면 진행 중인 일들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86년생 함께 있어도 좋은 점이 보이질 않는다면 빨리 끝내는 것이 현명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에너지와 기세가 과하지 않도록 완급조절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51년생 돈이 새어나가거나 명예가 실추되는 운이 들어왔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63년생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니 원하는 것을 끝까지 밀고 가보도록 하세요.
▶75년생 조금만 기다리면 밝고 눈부신 태양을 볼 수 있을테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87년생 과한 욕심을 버리면 진행 중인 일의 성과가 더욱 좋아진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인간관계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가까운 사람에게 애정을 보여야 합니다.
▶52년생 정신을 바짝 차리고 좋은 기회를 쟁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64년생 돈을 따라가지 말고 돈이 당신을 따라오게 만드는 것이 현명합니다.
▶76년생 몸을 낮추고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현 상황을 돌파해나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88년생 처음으로 마음에 설렘을 느낄만한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당신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 사람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아보기 좋은 날입니다.
▶53년생 의욕만 앞세우기보단 조용히 기술과 실력을 쌓아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65년생 가치관이 같은 사람들과 정보를 나눌 때 좋은 결과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77년생 남이 기뻐할 만한 행동을 하면 상대도 당신에게 기회와 복을 가져다주는 날입니다.
▶89년생 현재의 길이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면 지금이라도 중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소유욕이 줄어드니 물질과 정신 모두 안정적인 상태에 도달하게 됩니다.
▶54년생 오해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정신을 집중하여 언행에 실수가 없게 해야 합니다.
▶66년생 목표를 세우면 심사숙고한 다음에 도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8년생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도 서둘러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90년생 연애운이 길하게 작용하는 날이니 누구를 만나도 호감을 얻을 수 있겠어요.

양띠(未)

▶43년생 음양이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기운이 생성되니 평화롭고 태평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55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행동하기에 앞서 많이 생각하고 계획을 수립하는 것 좋습니다.
▶67년생 중요한 모임이나 계약하는 일이 있다면 시간을 미룰수록 유리한 날입니다.
▶79년생 주위의 서투른 조언에 팔랑귀처럼 흔들리지 말고 주관대로 밀고 가야합니다.
▶91년생 만남과 인연의 운세가 강하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겠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태도를 가지고 함부로 사람을 믿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6년생 나아 가야할 때와 쉬어 가야할 때를 아는 지혜와 혜안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68년생 모든 일을 빠르게 힘 들이지 않고 해결하려는 마음을 버리는 게 좋습니다.
▶80년생 새로운 일을 하더라도 과거의 경험과 기억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사소한 것을 잘 살피면 그 속에서 좋은 아이디어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돈을 쌓아두기만 할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베풀어줘야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57년생 자신만의 시간을 통해 마음에 여유를 가진다면 일의 진척에 도움이 된답니다.
▶69년생 오늘은 돈을 끌어 모으는 기운이 강하니 지출보다 수입이 더 많은 날입니다.
▶81년생 미용과 패션에 관심을 가지면 삶의 만족감이 한층 높아지는 날입니다.
▶93년생 너무 빠른 속도보단 주변보다 한 박자 늦춰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주변의 믿을만한 지인에게 의지하여 선택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8년생 오늘 만큼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0년생 어떤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는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요구되는 날입니다.
▶82년생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신의 실력과 차별성을 키워야 하는 날입니다.
▶94년생 오늘 같은 날은 미팅을 주선하거나 새로운 만남을 계획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내 마음을 잘 알아주는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 놓아보길 바랍니다.
▶59년생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오는 날입니다.
▶71년생 생각하지도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기대이상의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83년생 모든 일을 가만히 앉아서 처리하지 말고 솔선수범 찾아 나서는 것이 현명합니다.
▶95년생 철저한 자기관리와 책임감이 있는 모습을 보여 주어야하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