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6일 일요일(음력 2월7일)>

쥐띠(子)

▶36년생 사람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싶다면 꼼꼼한 모습을 비추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48년생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 자체에서 기쁨을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년생 당황하지 않고 깔끔하게 해결하면 평판이 단숨에 상승할 수 있는 날입니다.
▶72년생 행복을 유지하고 싶다면 서로 대화하는 시간을 늘려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4년생 사적 욕심을 버리고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주위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억지로 컨디션을 끌어 올리려고 애쓰기보단 휴식을 취하는 것이 낫습니다.
▶49년생 재물운이 최고이니 돈과 관련한 제안이 들어온다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타협이 필요한 일에 내가 솔선수범하면 순조롭게 진행 할 수 있는 날입니다.
▶73년생 모든 것을 순서대로 과감하게 추진하면 성과가 커지는 하루입니다.
▶85년생 일단 움직여서 행동을 하면 아이디어가 그만큼 샘솟는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사람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이면 그 복이 다시 내게로 돌아온답니다.
▶50년생 오랜 경험들이 나의 노하우로 작용하여 좋은 기운이 불어오는 하루입니다.
▶62년생 지인의 도움을 얻어 사업상의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4년생 손실을 줄이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기보다 혼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무언가를 반드시 해내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 마음을 편하게 가지길 바라요.

토끼띠(卯)

▶39년생 현 상황의 대책이 잘 떠오르지 않으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1년생 기운이 좋으니 생각만 하고 있던 일을 시작하거나 도모하기 적합한 날입니다.
▶63년생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차분히 대화를 하며 관계를 개선시켜야 하는 날입니다.
▶75년생 인생사가 내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해도 전혀 불안해 할 필요 없답니다.
▶87년생 나를 눈 여겨 본 사람이나 회사에서 스카우트 및 이직을 제안해오네요.

용띠(辰)

▶40년생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중요한 약속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52년생 가족과 함께 하면 좋은 기운이 생겨나고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64년생 감정의 기복을 최대한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76년생 당신의 사소한 말 한마디에도 위로와 힘을 얻는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88년생 움츠려 있기보다 활동적으로 많이 움직일수록 좋은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좋은 것도 오래 묵혀 두면 결국 썩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답니다.
▶53년생 하는 일마다 내 생각대로 진행되니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65년생 일의 성과를 확인하며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7년생 자신을 타인과 비교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9년생 선택의 상황에 놓이게 된다면 내 마음이 이끄는 대로 향해도 좋겠습니다.

말띠(午)

▶42년생 곤란에 처한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최대한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54년생 신뢰를 바탕으로 협업을 추진하거나 무언가를 함께할 때 운이 상승되는 날입니다.
▶66년생 나를 떠나려는 사람을 억지로 붙잡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8년생 하고 싶은 일이나 원하는 것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슬쩍 흘려보길 바라요.
▶90년생 당신의 개성이 빛나는 날이니 자연스러운 모습을 어필할수록 유리합니다.

양띠(未)

▶43년생 가진 돈을 지키고 싶다면 남의 말이나 정보에 의존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55년생 상대방의 입장을 존중하면 나의 손해를 줄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년생 자신이 갇혀 있는 현실의 틀을 깨고 나아가기 좋은 날입니다.
▶79년생 주변의 동료나 상사의 도움으로 잘 풀리지 않던 일이 해결 되는 날입니다.
▶91년생 다른 사람의 행동이나 상황에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만나고 싶지만 연락이 끊겼던 친구가 있다면 오늘 연락해 봐도 좋겠습니다.
▶56년생 공적인 일로 알게 된 사람과 사적인 만남을 가져보기 좋은 날입니다.
▶68년생 오늘은 많은 사람과 함께 할수록 좋은 기운이 더욱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80년생 무엇이든 지나치면 무리가 따르게 마련이니 약간의 여유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92년생 일과 사랑 모두 지키고 싶다면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할 필요가 있답니다.

닭띠(酉)

▶45년생 주변에서 비즈니스나 경제와 관련한 좋은 정보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57년생 무리해서 주위의 페이스에 맞추지 말고 내 스타일대로 밀고 나가는 게 좋겠습니다.
▶69년생 주변 사람들과 대화의 시간을 늘리면 즐거움과 새로운 일이 생겨납니다.
▶81년생 자신 좋아하는 일이나 잘하는 일을 시작하면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93년생 현재 나의 연인이 아닌 사람에게 흔들리는 마음을 다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개띠(戌)

▶46년생 경제와 관련한 공부를 해보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더욱 넓힐 수 있답니다.
▶58년생 수입을 늘리기 보다는 지출을 줄이도록 노력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0년생 정보 수집을 착실히 하면 그 속에서 행운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년생 이직이나 독립 등 이동과 관련하여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는 하루입니다.
▶94년생 연인과의 관계를 악화시키고 싶지 않다면 내 감정 표출을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간단한 생활 속 습관부터 신경 쓰며 건강을 개선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9년생 눈앞의 이익에 혹하기보단 장기적으로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1년생 사이가 좋지 않았던 친구에게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 보기 적합한 날입니다.
▶83년생 자기 자신부터 본인의 노력에 대해 알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95년생 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과 사랑의 감정이 싹틀 조짐이 엿보이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