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 MBA합창단이 제1회 정기연주회를 다음 달 4일 오후 6시,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개최한다.
2018년 창단된 경북대학교 MBA합창단은 본교 경영대학원(MBA)재학 생 및 졸업생 위주로 구성된 단체다.
이번 연주회 지휘는 홍영상 상임 지휘자, 반주는 이은경 코러스라인 대표가 맡고 노운병 경북대학교 음악학과 교수도 특별 출연한다. 이들은 ▷마중 ▷나 하나 꽃피어 ▷내일이 찾아오면 ▷초등학교 동창회 가는 날 등의 한국 가곡과 가요를 남녀 4부 화음으로 펼친다.
배태만 경북대학교 MBA 합창단 회장은 "지역 사회에 문화예술의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합창을 통해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다"며 "특히 이번 연주회는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을 통해 기업체의 메세나 운동 성격의 기부금 후원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면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관람은 전석 무료. 6세 이상 관람 가능. 010-9047-4535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李대통령 "이제 중국 미세먼지 걱정 거의 안 해…엄청난 발전"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