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은 3일 대구 섬유회관 3층 스페이스 오즈에서 베트남섬유의류협회와 섬유패션산업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이석기 이사장, 베트남섬유의류협회 VU DUC GIANG(부 득 지앙) 회장, 베트남 섬유·패션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앞으로 조합은 지역의 섬유와 패션, 침장 등이 배트남 시장으로 진출하고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이석기 이사장은 "스페이스 오즈 사업모델의 아세안(ASEAN) 시장 전수 및 현지화 사업을 통한 지역 섬유, 패션, 침장 마케팅 영역 확장 동력을 통해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직물조합은 업무협약식과 함께 참석자를 대상으로 '디지털패션 설명회'도 진행했다. 또 대구국제섬유박람회,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을 시작으로 섬유회관 스페이스 오즈 견학 및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건백, 대구텍스타일콤플렉스(DTC), 대구섬유박물관 관람 등 베트남 섬유의류협회에 제공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