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물수첩]전형석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장 취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도로공사 제공
한국도로공사 제공

전형석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본부장(사진 가운데)이 13일 취임식을 가졌다.

전 신임 본부장은 직원들에게 청렴, 안전, 혁신, 4차 산업 접목의 4가지 중점 사항을 바탕으로 서로 소통해 우수 지역본부로서의 중추적 역할을 당부했다. 구체적인 방향으로는 신뢰받는 조직, 재난에 적극 대비하는 안전한 고속도로, 국민 편익 증진을 위한 휴게소 서비스 혁신, 4차 산업혁명 관련 아이디어 현장 접목 등을 꼽았다.

전 본부장은 취임식에 앞서 경부고속도로 칠곡휴게소(부산방향)를 방문해 휴게소 관계자를 만나 청년창업매장 운영 활성화 방안 모색 등 서비스 혁신을 통한 국민 만족 향상을 위해 상호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전형석 본부장은 1995년 한국도로공사에 입사해 본사 인력처 노무후생팀장, 영업시스템처장 등을 역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