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군 "총 6천400그루 묘목 무료로 나눠줍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7일 오전 평해 평해생활체육공원, 오후 울진읍 연호공원에서 선착순

울진군청. 매일신문DB
울진군청. 매일신문DB

경북 울진군은 식목일을 앞두고 오는 27일 내 나무 갖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무 나눠 주기'를 실시한다.

군민을 대상으로 1천600명 한정으로 사과대추나무와 돌배나무, 목수국, 음나무 묘목을 수종별로 1그루씩 1인당 4그루를 무상으로 나눠준다.

울진군은 행사를 위해 총 6천400 그루의 묘목을 준비했으며, 울진군산림조합에서 묘목 1천200 그루를 후원했다.

27일 오전은 평해읍 평해생활체육공원 축구장 앞 주차장에서 열린다. 오전 9시부터 신분증을 확인하고 선착순 800명 한정으로 번호표와 봉투를 배부하고 10시부터 번호표 순서대로 나무를 나눠준다.

오후에는 울진읍 연호공원 야외무대와 광장에서 열린다. 오후 1시부터 신분증을 확인하고 선착순 800명 한정으로 번호표와 봉투를 배부하고 2시부터 번호표 순서대로 나눠준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행사 시간에 맞춰 행사장에 도착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