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4년만에 개최하는 "2023 예천활축제 성공 기원합니다!" 릴레이 기부

예천산립조합, 예천농협, 예천축협 등 총 800만원 쾌척
㈜라쉬반코리아 1천만원 상당 속옷 기탁

김민식 예천축협조합장(오른쪽)이 김학동 예천군수에게 예천활축제 성공을 위해 마련한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예천군 제공
김민식 예천축협조합장(오른쪽)이 김학동 예천군수에게 예천활축제 성공을 위해 마련한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예천군 제공

경북 예천군 한천체육공원에서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2023 예천활축제'의 성공을 염원하는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023 예천활축제'의 성공을 위해 ▷예천군산림조합(조합장 조영환) 300만원 ▷예천농업협동조합(조합장 이달호) 300만원 ▷예천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민식) 200만원을 각각 기부했다.

또 ㈜라쉬반코리아(대표 백경수)는 1천만원 상당의 속옷 300벌을 기탁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2023 예천활축제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을 바탕으로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활 전시관, 활쏘기 체험, 활 서바이벌 등 활의 고장 예천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년 만에 개최되는 2023 예천활축제는 다양한 활 체험뿐만 아니라 유명 가수 하모나이즈, 코요태, 박현빈 등이 축하공연을 펼치며 어린이 직업체험관 키자니아, 활 놀이터, 인형극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예천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관람객들 오감을 사로잡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