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서종합사회복지관 "은하수 마을 경로한마당 리턴즈" 행사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서구 성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대구 달서구 성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은하수 마을 경로한마당 리턴즈' 행사가 열렸다. 참가한 어르신이 투호놀이를 즐기는 모습. 성서종합사회복지관 제공.

4일 대구 달서구 신당동에 있는 성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병우)은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2023 은하수마을 경로한마당 리턴즈' 행사를 복지관 앞마당에서 열었다.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은하수마을주민연합회가 주최하고 성서종합사회복지관과 주택관리공단 대구성서1관리소과 주관했으며 지역 어르신 36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중단된 지 4년만에 열린 행사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경로한마당 행사는 계명대학교 태권도학과 시범단 공연, 즉석사진관, 네일아트, 경품추첨 이벤트, 선물꾸러미 전달 등으로 진행되었다.

김병우 성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오랜 기간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뜻깊고, 지역어르신을 향한 경로효친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