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따듯한 봄날을 맞이해 고객 입맛을 돋우는 신선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축산 특수부위 11개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상품으로 돼지고기는 항정살, 갈매기살, 등심 덧살(가브리살), 돈마호크, 소고기는 미국/호주산 안창살, 미국/호주산 토시살, 미국/호주산 치마살, 양념 토시살/안창살 등이다. 닭 목살 구이, 통마늘 근위 볶음 등 평상시 잘 보지 못했던 특수부위를 중심으로 준비했다.
이마트가 축산 특수부위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은 최근 미식의 범위가 넓어지고, 특히 고기의 다양한 맛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을 고려한 이유에서다.
이마트가 올해 1천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많은 고객들이 이마트에서 새로 생겼으면 하는 서비스로 축산 특수 부위 판매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마트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 지난 3월 리뉴얼 오픈한 연수점에 '축산 특수부위 Zone'을 설치했고 이곳에서 4월까지 매출액이 전년 대비 갈매기살은 64.6%, 항정살은 72.3%가량 매출이 증가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 이후에도 '특수부위 Zone'을 전지점으로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며, 특히 6월부터는 제비추리, 삼각살 등 한우 특수부위까지 포함할 계획이다.
봄 성수기를 맞은 국산 활(活) 전복 역시 특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활 전복을 11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마리 당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전복 물량은 약 25톤으로, 이는 평상시 보다 두배 이상 판매할 수 있는 물량이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봄 제철 먹거리 행사도 진행한다. 손질 바지락(500g,팩), 손질 동죽(500g,팩), 남해안 새꼬막(600g,팩), 남해안 비단가리비(400g,팩), 손질 멍게(150g,봉) 등 봄 제철 국산 패류 5종 각각 4천980원에 판매한다.
또한, 햇 흙당근 1㎏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천500원 할인한 2천980원에, 고흥 햇 주대마늘(단/망)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 1만3천840원에 판매한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화창한 봄 날씨와 함께 고객 입맛을 사로잡을 대규모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 하락을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행사를 기획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