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리 6% 적금을 편의점에서…CU-페퍼저축은행 전용 상품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편의점 CU가 22일부터 페퍼저축은행과 온라인 전용 최대 6% 금리의
편의점 CU가 22일부터 페퍼저축은행과 온라인 전용 최대 6% 금리의 '페퍼스 제휴 적금 위드(with) CU' 판매에 나선다. CU제공

편의점 CU가 페퍼저축은행과 손잡고 적금 상품을 내놓는다.

CU는 온라인 전용 최대 6% 금리의 '페퍼스 제휴 적금 위드(with) CU'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총 1만 구좌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모든 구좌가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기본 금리 연 5.5%에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하면 0.5%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이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정기 적금 상품 가운데 높은 수준이라고 CU는 설명했다.

신용카드 일정액 이상 사용 등과 같은 별도의 추가 조건이 없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6개월 만기에 월 최대 납입 금액은 30만원이다. 매달 30만원 납입 시 월 875포인트의 CU 포인트도 지급된다. 가입과 만기 때 소정액의 CU 할인쿠폰도 준다.

적금에 가입하려면 CU의 자체 앱커머스 '포켓CU'에서 적금 가입 쿠폰을 발급받은 뒤 페퍼저축은행 앱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CU는 "최근 고물가로 '짠테크'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CU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적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