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 항공, 여름 프로모션으로 최대 25% 할인된 e-바우처 제공

비엣젯 항공, 330 항공기. 매일신문DB
비엣젯 항공, 330 항공기. 매일신문DB

비엣젯 항공은 여름을 맞이해 최대 25% 할인 가능한 e-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비엣젯 항공의 온라인 체크인 시스템을 통해 모든 국내 노선과 선택된 국제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제공된다.

비엣젯 항공은 고객들이 홈페이지에서 e-바우처를 최소 27,850원(VND 50만 동, US$ 22)부터 최대 111,400원(VND 200만 동, US$ 85) (*)에 해당하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e-바우처는 2023년 7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비엣젯 항공의 인천 출발 항공편을 포함한 모든 항공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엣젯 항공의 국내 및 국제선 네트워크에서 세금 및 할증료를 포함한 비용으로 적용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비엣젯 항공의 고객들은 새로운 목적지로 여행을 떠나거나,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비엣젯 항공의 팬 페이지에서는 매월 라이브 스트리밍을 개최하며 매우 저렴한 가격의 e-바우처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비엣젯 항공의 팬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어디든 비행할 수 있는 자유를 누릴 수 있다.

비엣젯 항공은 또한 홈페이지와 비엣젯 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이 비행 전에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체크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좌석 선택과 편안한 비행을 준비할 수 있으며, 공항에서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베트남 국내선의 경우 출발 1일 전부터 1시간 전까지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하며, 모든 베트남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국제선의 경우 인천(한국), 홍콩, 나리타(일본), 멜버른 및 시드니(호주), 뉴델리, 아흐메다바드, 뭄바이(인도)에서 하노이(베트남) 노이바이 국제공항으로 가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출발 1일 전부터 1시간 30분 전까지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하다. 또한, 비엣젯 항공은 앞으로 더 많은 국제 공항에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비엣젯 항공은 베트남 호치민과 호주 브리즈번을 잇는 첫 직항 노선을 발표했으며, 6월 16일부터 운항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