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휘슬러코리아, 한국 요리에 맞춘 '퓨어 컬렉션' 출시…요리 최적화 설계 적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휘슬러코리아가
휘슬러코리아가 '퓨어팟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휘슬러코리아 제공

독일 주방 브랜드 휘슬러코리아가 한국 요리에 맞춰진 '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8일 휘슬러코리아 측은 "요리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휘슬러 퀄리티를 경험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퓨어 컬렉션'을 소개했다.

'퓨어 컬렉션'은 ▶스튜팟 ▶캐서롤 ▶소스팬으로 구성됐다. 스튜팟은 16cm, 20cm, 24cm이며 캐서롤은 20cm, 24cm, 소스팬 16cm(바디 기준)으로 제작됐다.

특히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18-10을 냄비의 뚜껑, 바디, 핸들 등 냄비 전체에 사용했다. 뚜껑은 안으로 오목한 구조로 설계돼 냄비 내부의 대류현상을 극대화한다. 또 3중 구조로 된 슈퍼써믹 바닥은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존율로 바닥 전체를 균일한 온도로 가열하여 내부 식재료가 골고루 익도록 돕는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냄비를 기울여 재료를 쏟을 때 냄비 외벽에 묻거나 흐르지 않도록 돕는 푸어링 림, 별도의 도구 없이도 편리하게 계량할 수 있는 듀얼 계량 눈금, 그리고 양손으로 냄비를 쥐었을 때 밸런스 맞게 움직일 수 있도록 안전하고 인체공학적으로 고안된 스퀘어 핸들까지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퓨어 컬렉션은 요리하고 나누는 순수한 즐거움과 조우할 수 있도록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요리에 갓 입문하는 사람부터 능숙한 셰프까지 모두의 마음에 쏙 들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