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도시개발공사, 신입사원 10명 공채…9월 중순 최종 합격자 발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북구 고성동에 있는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옥 전경. 매일신문 DB
대구 북구 고성동에 있는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옥 전경. 매일신문 DB

대구도시개발공사(이하 공사)가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채용 인원은 업무직 5명, 기술직 5명(토목 2명, 도시계획 1명, 전기 1명, 지적 1명) 등 모두 10명이다.

24일 공사에 따르면 3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5일간 채용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해 입사 지원서를 받는다. 이어 같은 달 ▷필기전형 ▷서류전형을, 9월 중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치른다. 최종 합격자는 9월 15일에 발표한다.

공사는 면접전형에서 여성위원 비율을 높이고, 예비 합격자 제도를 확대하는 등 전형 절차를 개선했다. 여기에 블라인드 채용 및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능력중심 인재채용 프로세스를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공사가 대구 미래 50년 번영의 토대 마련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dudc.or.kr)나 채용 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채용지원 콜센터(02-3210-3821)로 문의하면 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전 장관은 이를 강력히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정부는 2025년부터 2029년까지의 항공정책 기본계획을 발표하며, 대구경북신공항과 울릉공항을 포함한 8개 신공항 건설을 추진하고 지역 균형발전...
배우 조진웅은 2012년 '범죄와의 전쟁'으로 데뷔 후, '암살'에서 정의로운 이미지로 변신했고, 이후 여러 역사 기념 행사에 참여하며 정치적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