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이하 공사)가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채용 인원은 업무직 5명, 기술직 5명(토목 2명, 도시계획 1명, 전기 1명, 지적 1명) 등 모두 10명이다.
24일 공사에 따르면 3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5일간 채용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해 입사 지원서를 받는다. 이어 같은 달 ▷필기전형 ▷서류전형을, 9월 중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치른다. 최종 합격자는 9월 15일에 발표한다.
공사는 면접전형에서 여성위원 비율을 높이고, 예비 합격자 제도를 확대하는 등 전형 절차를 개선했다. 여기에 블라인드 채용 및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능력중심 인재채용 프로세스를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공사가 대구 미래 50년 번영의 토대 마련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dudc.or.kr)나 채용 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채용지원 콜센터(02-3210-382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조국 씨, 사면 아니라 사실상 탈옥, 무죄라면 재심 청구해야"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
'전교조 출신 첫 교육부 장관, 민변 출신 여가부 장관'…청문회 순탄할까?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